이민국,2025회계연도 H-1B 사전등록기간 25일로 연장

USCIS는 회계연도(FY) 2025 H-1B 한도에 대한 최초 등록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2024년 3월 6일 동부 표준시 정오에 개시되어 원래 2024년 3월 22일 동부 표준시 정오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초기 등록 기간은 이제 2024년 3월 25일 동부 표준시 정오까지 진행됩니다. USCIS는 임시 시스템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 등록자에게 서비스 중단이 발생했으며, 이 문제로 인해 추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등록 기간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예비 청원인과 그 대리인(해당되는 경우)은 USCIS 온라인 계정을 사용하여 각 수혜자를 선택 과정에 전자적으로 등록하고 각 수혜자에 대해 관련 등록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USCIS는 여전히 2024년 3월 31일까지 선택된 등록자에게 통지할 계획입니다.

2024년 2월 28일, 우리는 조직 내 여러 사람과 법적 대리인이 H-1B 등록, H-1B 청원서 및 관련 I-907 양식을 공동으로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myUSCIS 조직 계정을 출시했습니다.  H-1B 전자등록프로세서에 참여하려면 새로운 조직 계정이 필요합니다. 추가 정보 및 리소스는 조직계정 자주묻는 질문(FAQ)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된 정보를 검토하세요.

새로운 프로세스를 통해 조직과 법적 대리인을 안내하기 위해 우리는 2024년 2월에 Tech Talks 세션을 시작했습니다. 이 세션 동안 개인은 조직 계정 및 H-1B 청원용 I-129 양식의 온라인 제출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USCIS는 H-1B 등록 및 청원서 접수 과정에 관련된 모든 개인이 이 세션에 참석할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 정보와 날짜는 다가오는 전국 참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