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CIS,긴급 요청(Expedite Requests) 정책 지침 업데이트

USCIS는 여행 관련 요청을 포함하여 정부 이익과 긴급 상황 또는 긴급 인도주의적 상황과 관련된 요청과 관련된 신속한 요청을 고려하는 방법을 명확히 하기 위해 USCIS 정책 매뉴얼 의 지침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에서는 긴급 요청 방법을 명확히 하고 긴급 요청을 처리하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공익, 공공 안전, 국가 이익 또는 국가 안보 이익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의 연방, 주, 부족, 자치령 또는 지방 정부에서 긴급하다고 식별한 사례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연방 정부 기관이나 부서가 정부 이익을 기반으로 긴급 요청을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해당 기관이나 부서의 평가를 따른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유형의 여행 서류를 발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국 내 혜택 요청자가 미국을 떠나야 하는 긴급하거나 긴급한 필요가 있는 경우, 여행 필요성이 계획되지 않은 것인지 계획된 것인지 여부에 관계 없이 양식 I-131, 여행 서류 신청서의 신속한 처리를 고려할 것임을 명시합니다.

그 필요성이 계획된 이벤트와 관련된 경우 다음 사항을 고려합니다.

  • 신청자가 적시에 I-131 양식을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 처리 시간으로 인해 출발 예정일까지 여행 서류를 발급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는 요청자가 USCIS 온라인 계정이 있는 경우 긴급 요청 제출 및 긴급 요청을 뒷받침하는 증거 업로드와 같은 보안 메시지가 포함된 USCIS 온라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여 긴급 요청 방법을 명시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USCIS 연락 센터를 통해 요청을 제출한 혜택 요청자에게 일반적으로 응답할 것임을 명확히 하여 신속 요청을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신속한 요청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면 이를 알려줍니다.

본 지침은 즉시 발효되며 관련 이전 지침을 통제하고 대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로 업데이트된 긴급 요청인 정책 알림을 참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