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2024 회계연도 H-1B 한도 도달

USCIS는 회계연도(FY) 2024에 대해 의회에서 규정한 H-1B 비자 정규 한도 65,000건과 석사 한도라고 알려진 미국 고급 학위 면제인 H-1B 비자 20,000건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수의 청원서가 접수되었다고 발표 했습니다.

USCIS는 연간 한도에 도달하기 위해 2023년 3월에 제출된 등록에서 두 차례의 선택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2025 회계연도 추첨 등록 기간은 2024년 3월부터 시작됩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등록자의 온라인 계정을 통해 비선택 통지를 등록자에게 보낼 것입니다. 이러한 비선택 알림 전송이 완료되면 FY 2024 H-1B 숫자 할당을 위해 선택하지 않은 올바르게 제출된 등록의 상태가 표시됩니다.

  • 선택되지 않음: 이 등록을 기반으로 H-1B 한도 청원서를 제출할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한도에서 면제되는 청원을 계속해서 받아들이고 처리할 것입니다. 이전에 한도에 포함되어 여전히 한도 번호를 유지하고 있는 현재 H-1B 근로자에 대해 제출된 청원은 FY 2024 H-1B 한도에서 면제됩니다. 우리는 다음 주소로 제출된 청원을 계속해서 받아들이고 처리할 것입니다.

  • 현재 H-1B 근로자가 미국에 머무를 수 있는 기간을 연장합니다.
  • 현재 H-1B 근로자의 고용 조건을 변경합니다.
  • 현재 H-1B 근로자가 고용주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현재 H-1B 근로자가 추가 H-1B 직위에서 동시에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미국 기업은 H-1B 프로그램(H-1B program)을 사용하여 전문직에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합니다. H-1B 청원자는 H-1B 모자 시즌 페이지를 방문하여 H-1B 갭 시즌(H-1B Cap Season) 이메일 업데이트를 구독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