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S, 2024 회계연도에 H-2B 약 65,000개의 추가 비자 보충

국토안보부(DHS)는 노동부(DOL)와 협의하여 2024 회계연도에 추가로 64,716개의 H-2B 임시 비농업 근로자 비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매 회계연도마다 의회에서 규정한 66,000개의 H-2B 비자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H-2B 비자는 2023년 9월 2024 회계연도 계속 결의안에서 허용되는 최대 한도를 나타냅니다.

숙박 및 관광, 조경, 해산물 가공 등과 같은 산업 분야의 미국 기업은 H-2B 프로그램의 계절 근로자 또는 기타 임시 근로자를 고용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돕습니다. 보충 비자 할당은 미국 근로자가 너무 적은 지역에서 계절 근로자 또는 기타 임시 근로자의 필요성을 해결하여 미국 경제에 기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2B 비자 확대는 이민 및 보호를 위한 로스앤젤레스 선언에 따라 불법 이주에 대한 대안으로 합법적인 경로를 확대하겠다는 바이든 행정부의 약속을 진전시킵니다.

2024 회계연도 초에 이러한 보충 비자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함으로써, 부서는 인력 수요가 있는 미국 기업이 미리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계절 근로자 및 기타 임시 근로자를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동시에 DHS와 DOL은 고용주가 비자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대로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먼저 미국 근로자를 찾아 모집하고 외국인 근로자가 고용된 사람은 부도덕한 고용주에 의해 착취당하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에 DHS와 DOL은 H-2A 및 H-2B 비자 프로그램에서 근로자 보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규정을 제안했으며 백악관이 주도하는 H-2B 근로자 보호 태스크포스는 연방 정부가 취할 새로운 조치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취약한 H-2B 및 유사한 상황에 있는 미국 근로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합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N.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국토안보부는 강력한 경제 성장을 유지하고 미국의 노동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미국 근로자와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근로자 보호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산업의 탄력성을 강화하고 미국 기업이 성수기 노동 수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추가 H-2B 비자의 최대 수를 공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표준 이하의 임금을 지급하고 안전하지 않은 작업 조건을 유지함으로써 근로자를 착취하려는 부도덕한 고용주로부터 근로자 보호를 강화하고 프로그램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계속 취하고 있습니다. H-2B 비자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불법 이주에 대한 대안으로 합법적인 경로를 확장하여 취약 계층을 잡아먹는 무자비한 밀수업자를 차단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습니다.”

H-2B 보충에는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아이티, 온두라스 출신 근로자에게 할당된 20,000개의 비자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국가별 할당은 합법적인 이민 경로를 확장하는 동시에 미국에 머물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 사람들에 대한 결과를 강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안전하고 질서 있고 인도적인 이민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노력의 일부입니다.

20,000개의 국가별 할당 외에도 지난 3년 동안 H-2B 비자를 받았거나 H-2B 신분을 부여받은 귀국 근로자에게는 44,716개의 추가 비자가 제공됩니다. 규정에 따르면 회계연도 전반기 및 후반기 사이에 귀국 근로자를 위한 보충 비자를 할당하여 연중 추가적인 계절 근로자 및 기타 임시 근로자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후반기 할당의 일부를 다음으로 할당합니다. 여름철 성수기에 근로자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H-2B 프로그램은 고용주가 미국에서 비농업 노동이나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비시민권자를 일시적으로 고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고용은 일회성, 계절적 필요, 간헐적 필요 등 일시적인 성격이어야 합니다. H-2B 근로자를 찾는 고용주는 미국 노동 시장을 테스트하기 위해 일련의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들은 장래의 외국인 근로자를 찾는 임시 업무를 수행할 능력, 의지, 자격 및 이용 가능한 미국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으며 H-2B 근로자를 고용하는 것이 임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확인을 DOL로부터 받아야 합니다. 유사하게 고용된 미국 근로자의 근로 조건.

H-2B 분류의 최대 체류 기간은 3년입니다. 총 3년 동안 H-2B 비이민 신분을 유지한 사람은 재입국을 신청하기 전에 미국을 떠나 3개월 동안 연속적으로 미국 밖에서 체류해야 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