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일요일 새벽 2시를 1시로 서머타임 해제

일광절약시간제인 서머타임이 오는 5일 일요일 새벽 2시를 기해 해제됩니다.

5일 새벽 2시가 새벽 1시로 조정되며 시곗바늘을 1시간 뒤로 돌려야 합니다. 이에 따라 LA와 한국과의 시차는 16시간에서 17시간으로 늘어납니다. 2024년 서머타임은 내년 3월10일 시작됩니다.

서머타임은 낮 시간대를 활용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경제활동을 촉진한다는 취지에 따라 세계 70여개국에서 시행중이며 미국의 경우 애리조나, 하와이를 제외한 48개주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머타임이 해제됨에 따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레미아는 LA국제공항(LAX)에서 낮 시간에 출발하는 항공편은 종전에 비해 출발시간이 1시간 빨라집니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은 그대로며 LAX에서 밤에 출발하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편은 출발시간은 종전과 변함이 없지만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은 1시간 늦어집니다. 인천발 LA행 항공편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같지만 LA에 도착하는 시간은 1시간 앞당겨집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