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의 AI 행정 명령의 이민에관한 주요 내용

바이든 대통령은 월요일 미국이 외국 AI 인재를 더 쉽게 유치하고 미국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인공지능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다음은 비영리 싱크탱크인 미국과학자연맹(Federation for American Scientists)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고도로 숙련된 이민에 대한 장벽을 낮추기 위한 주요 제안을 요약한 것입니다.

글로벌 AI 인재 유치 프로그램
이 명령은 국무부가 최고 수준의 AI 연구자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AI 인재 유치 프로그램’을 수립하도록 지시합니다.

업데이트된 J-1 교환 방문자 기술 목록
진화하는 글로벌 노동 시장에 보조를 맞추고 인공 지능과 같은 분야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J-1 교환 방문객을 위한 기술 목록을 업데이트 및 확장합니다.

간소화된 비자 갱신
행정 명령에 따라 J-1 연구 장학생과 F-1 STEM 비자 학생은 미국 내에서 비자를 갱신할 수 있게 되어 약 450,000명의 유학생에 대한 절차가 단순화되고 처리 시간이 단축됩니다.

현대화된 H-1B 비자 규정
이 명령은 H-1B 비자 규정을 현대화하여 외국인 근로자가 직장을 쉽게 바꾸고 갱신 절차를 단순화함으로써 500,000명 이상의 H-1B 비자 소지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정책 매뉴얼 업데이트
이 명령은 AI 및 신흥 기술 전문가의 진로를 현대화하여 비자 기준을 더욱 포괄적으로 만들고 스타트업 창업자의 입국을 완화합니다.

“일정 A” 업데이트
“일정 A”는 노동부(DOL)가 공석을 채울 만큼 미국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다고 판단한 직업 목록입니다. 행정 명령은 변화하는 고용 시장을 반영하기 위해 직업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목록을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비자 서비스 간소화
이 명령은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비자 약속의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함으로써 신흥 기술 분야의 근로자가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