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개혁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은 여전히 희박합니다

갑자기 이민이 국회의사당의 화두가 되었습니다. 두 명의 공화당 상원의원이 젊은 불법 이민자들에게 법적 지위를 부여하겠다는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하원은 비자 청구서에 대한 투표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KPCC의 워싱턴 특파원 키티 펠데는 포괄적인 이민 법안이 하원과 상원을 모두 통과할 가능성은 여전히 희박하다고 말했습니다.

선거 직후 존 베이너(John Boehner) 하원의장은 이민 개혁의 문을 연 것처럼 보였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상식적인 단계별 접근 방식으로 국경을 확보하고 법을 집행하며 망가진 이민 시스템을 고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원의 민주당 의원인 Xavier Becerra 하원의원은 토크쇼 진행자 Sean Hannity와 슈퍼 PAC 지도자 Karl Rove를 인용하면서 Boehner만이 이민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일한 공화당원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더 이상 ‘만약’이 아닙니다. 그때가…탄탄하고 합리적인 법안이 통과될 수 있을까요? 그것이 문제입니다.”라고 Becerra는 말했습니다.

베세라와 히스패닉 의회 간부회 소속 민주당 동료들은 그들에게 “합리적”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분명히 밝혔습니다. El Monte의 Grace Napolitano 의원은 서류미비 이민자가 합법화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나열했습니다.

그녀는 “영어와 미국 시민의식을 배우고, 우리 경제에 완전하고 합법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세금을 내고, 시민권을 취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시민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국경주 출신 공화당 상원의원 두 명인 텍사스의 케이 베일리 허치슨과 애리조나의 존 카일이 이번 주에 제출한 법안은 부모가 불법적으로 미국으로 데려온 젊은 이민자들에게 시민권이 아닌 법적 신분을 부여하는 법안입니다.

샌디에이고의 브라이언 빌브레이(Brian Bilbray)를 포함한 많은 공화당원들은 시민권 부여가 다음 세대의 서류미비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도록 장려할 뿐이라고 말합니다.

Bilbray는 “불법 행위에 대해 보상한 후 사람들이 자신이 그 행위를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보수 성향의 하원 이민 개혁 간부회의 대표인 빌브레이는 재선에 도전하지 못했다. 의회에서 ’10대 불법 이민 호크 중 한 명’으로 불리는 시미 밸리(Simi Valley)의 엘튼 갈레글리(Elton Gallegly)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베세라 하원의원은 강경파만이 그들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숫자가 하원 개혁에 더 좋은 징조입니까? 나는 그들이 그렇다고 생각한다”고 Becerra는 말했다. “하원과 상원에서 매우 악의적인 반이민 목소리가 줄어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베세라는 공화당이 정치적 현실 때문에 이민 개혁에 관해 논의할 수 있는 문을 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나는 공화당원들이 선거 지도를 보고 라틴계와 이민자 기반 인구가 많은 커뮤니티를 공화당에서 멀어지게 함으로써 정치적 자살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Becerra는 말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민주당은 포괄적인 이민법안의 내용에 대한 협상에 열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민권에 대해 선을 그었습니다. 법적 지위를 부여하는 것만으로도 미국에서는 영구적인 하층계층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는 독일에서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금요일에 표결될 것으로 예상되는 공화당 비자 법안에 반대하기 위해 단결했습니다. 이 법안은 고학력 근로자에 대한 비자 수를 늘리는데, 이는 민주당이 지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근로자 가족을 돕기 위한 조항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월 새 의회가 출범할 때까지 법안이 대통령 책상에 상정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Students wearing t-shirts during a demonstration by immigrant student for an end to deportations and urge relief by governmental agencies for those in deportation proceedings on June 15, 2012 in Los Angeles, California. In a policy change, the Obama administration said it will stop deporting young illegal immigrants who entered the United States as children if they meet certain requirements.

2012년 6월 15일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추방을 종식하고 추방 절차를 밟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정부 기관의 구제를 촉구하는 이민자 학생의 시위에서 티셔츠를 입은 학생들. 정책 변경을 통해 오바마 행정부는 어린 시절 미국에 입국한 불법 이민자 청소년들이 특정 요건을 충족할 경우 추방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