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보부 조사국(Homeland Security Investigations)

국토안보부 조사국(Homeland Security Investigations/HSI)는 미국의 여행, 무역, 금융 및 이민 시스템을 불법적으로 이용하는 범죄 조직과 싸우는 데 있어 중요한 미국 자산입니다.

HSI는 미국 국토안보부의 주요 수사 기관으로, 초국가적 범죄와 위협, 특히 국제 무역, 여행, 금융이 이동하는 글로벌 인프라를 이용하는 범죄 조직을 조사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HSI의 임무는 미국의 관세 및 이민법을 위협하거나 이용하려는 테러리스트, 다국적 및 기타 범죄 조직을 조사, 방해 및 해체하는 것입니다.

HSI는 미국 전역에서 사람, 물품, 돈, 기술 및 기타 밀수품의 불법 국경 간 이동에 대해 연방 범죄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광범위한 법적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SI는 이러한 당국을 활용하여 테러리즘; 국가 안보 위협; 마약 밀수; 다국적 갱단 활동; 아동 착취; 인간 밀수 및 인신매매; 통제된 기술 및 무기의 불법 수출; 돈 세탁; 금융 사기 및 사기; 작업장 및 고용 범죄; 사이버 범죄; 지적 재산 절도 및 무역 사기; 신원 및 혜택 사기; 인권 침해와 전쟁 범죄등을 수사 합니다.

HSI 특수 요원은 미국 및 해외의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증거를 수집하여 초국적 범죄 조직(TCO), 테러리스트 네트워크 및 촉진자, 미국을 위협하는 기타 범죄 요소에 대한 형사 사건을 식별하고 구축합니다. HSI는 검사와 협력하여 위반자를 기소 및 체포하고, 범죄 수색 영장을 집행하고, 범죄로 파생된 자금과 자산을 압수하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범죄 조직을 방해하고 해체하기 위한 기타 조치를 취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미국의 국가, 국경, 경제 안보를 보호하고 대중과 지역 사회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HSI의 인력은 특수 요원, 범죄 분석가, 임무 지원 인력, 미국 전역과 전 세계 사무실에 배치된 계약 직원을 포함해 8,7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SI의 6,000명에 달하는 특수요원 대부분은 전국에 위치한 237개 SAC(특수요원) 사무소나 지사 중 한 곳에 배정되어 있습니다. HSI의 국내 활동에는 다국적 범죄 조직과의 싸움에서 주요 전략적 연방, 주 및 지방 파트너를 대표하는 2,800명 이상의 태스크 포스 장교가 추가됩니다.

HSI의 국제 부대는 DHS의 해외 최대 수사 기관으로, 전 세계 미국 대사관, 영사관 및 국방부(DOD) 전투 사령부에 배정된 특수 요원이 주둔하고 있습니다. HSI는 미국 법 집행 기관에서 가장 큰 국제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관 중 하나입니다.

국토안보부 조사국(HSI)의 이야기는 의회가 미국 관세청을 설립한 1789년과 1891년 재무부 산하에 이민감독관실을 설립하면서 시작됩니다.

세관은 전국 각지의 입국항의 행정 본부로 사용되었습니다. 세관원은 수입품을 검사하고, 세금을 부과하고, 도장을 찍고, 반출했습니다. 당국은 금지 품목의 국내 반입도 중단했다. 공무원들은 커터라고 불리는 선박을 사용하여 바다에서 화물을 운반하는 선박을 막고 밀수꾼들이 물품을 해변으로 가져오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금지 품목 목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었지만 신고되지 않은 주류, 담배, 총기, 마약, 도난품 및 특정 식품이 포함되었습니다. 1976년 무기수출통제법은 관세청에 국제 무기 밀매를 조사하고 예방할 수 있는 추가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1891년 이민법은 이민을 연방정부의 기능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입국항의 출입국 심사관은 승객 목록을 검사하고 건강 검사를 실시하며 예비 이민자를 승인하거나 거부했습니다. 1906년에 의회는 미국 내 귀화에 대한 규칙을 정한 기본 귀화법(Basic Naturalization Act)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은 표준 귀화 양식을 확립하고 주 및 지방 법원이 귀화 관할권을 연방 법원에 양도하도록 장려했습니다.

1933년에 의회는 미국 이민 귀화국(INS)을 설립했습니다. 1986년 이민 개혁 및 통제법(Immigration Reform and Control Act)은 특정 갱단, 사기, 인간 밀수 활동을 조사하고 불법 외국인을 고용한 고용주에 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도록 INS의 책임을 확대했습니다. 또한 1996년 불법 이민 개혁 및 이민자 책임법(Illegal Immigration Reform and Immigrant Responsibility Act)은 내부 단속을 위한 추가 INS 특수요원 고용을 가능하게 했으며, 외국인 밀수에 대한 처벌을 포함한 특정 형사 처벌을 강화했습니다.

2001년 9월 11일, 아메리칸 항공 11편에 탑승한 테러리스트들이 의도적으로 비행기를 세계 무역 센터의 북쪽 타워에 충돌시켰습니다. 이 타워는 6 세계 무역 센터에 있는 미국 관세청의 본거지였습니다.

9/11 사태 이후 미국 정부는 국토안보법을 통과시키고 국토안보부를 신설함으로써 국가 안보에 대한 보다 강력한 접근 방식을 마련했습니다. 부서는 22개의 서로 다른 연방 조직을 하나의 통합된 힘으로 결합하여 구성되었습니다.

2003년에 관세청과 INS가 부서의 미국 이민 관세 집행국(ICE)으로 합병되었습니다. 2010년에 HSI는 ICE의 이전 수사국, 정보국, 국제관계국의 구성원들로 구성된 ICE 내에 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