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노동부의 “과학 또는 예술” 정의 채택

이민국이 발급하는  정책 지침(PDF, 321.14KB) 에서 USCIS 정책 매뉴얼 Schedule A, Group II 사례에 대해 미국 노동부(DOL)의 “과학 또는 예술” 정의를 추가합니다.

많은 고용 기반 2순위 및 3순위 선호(EB-2 및 EB-3) 청원의 경우 고용주는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DOL로부터 노동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USCIS가 발행한 I-140 양식,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이민 청원서 . Schedule A 직업이라고 불리는 특정 직업의 경우, DOL은 능력, 의지, 자격 및 가용성을 갖춘 미국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다고 미리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직업의 경우 고용주는 DOL 검토를 거치지 않고 노동 허가서를 USCIS에 직접 제출합니다.

현재 DOL은 Schedule A에 따라 등록된 간호사와 물리치료사(그룹 I) 그룹과  과학이나 예술(공연 예술 제외)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수혜자 및 공연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수혜자(그룹 II)라는 두 가지 직업 그룹을 지정했습니다.

USCIS는 Schedule A 직업에 기반한 청원을 심사할 때 DOL 규정을 고려하므로, 그룹 II와 관련하여 DOL과 일치하도록 우리 정책에 DOL의 “과학 또는 예술”에 대한 규제 정의에 대한 참조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Schedule A, Group II를 지정할 때 DOL은 과학 또는 예술을 “전문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지식 또는 기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전문 과정을 제공하는 모든 지식 또는 기술 분야”로 정의합니다. 우리는 모든 판결과 마찬가지로 제공된 증거의 양과 질을 모두 검토한다는 점을 설명하기 위해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정책 매뉴얼 6권에 포함된 이 지침은 출판 즉시 발효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정책이나 운영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는 USCIS 정책 매뉴얼에 DOL 정의를 통합하기 위한 업데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6권, E부, 7장  USCIS 정책 매뉴얼을 참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