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을 ‘오늘날 미국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2024년 3월 갤럽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 유권자들은 이민을 ‘오늘날 미국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로 꼽았습니다.

응답자의 28%는 이민을 가장 큰 우려 사항으로 꼽았으며, 이는 갤럽이 1981년에 이민 관련 질문에 대한 여론 조사를 시작한 이래 가장 높은 응답을 기록했습니다.

갤럽은 또한 매달 미국인들에게 오늘날 국가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봄으로써 국가적 관심사에 대한 미국인들의 견해를 측정합니다. 이 질문 형식은 설문 조사에서 문제 우려 사항 목록보다 먼저 질문하며 약간 다른 결론을 내립니다.

즉, 인플레이션보다 이민 순위를 먼저 찾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미국인의 28%는 2월과 동일하며 모든 문제에서 가장 높았으며 이민을 가장 큰 문제로 꼽았습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2019년 7월 수치인 27%와 동일하며, 이는 갤럽이 1981년 이민에 대한 언급을 집계하기 시작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정부와 형편없는 리더십에 대한 언급은 합쳐서 2위(19%)였으며, 전반적인 경제가 14%로 그 뒤를 이었고, 인플레이션이 11%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직접적으로 질문했을 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우려 사항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빈곤과 노숙자(6%)와 범죄(3%)는 최우선 언급 목록에서 더 아래에 있습니다.

한편, 여론조사에서 평가된 14개 문제 중 불법 이민과 향후 미국 내 테러 공격 가능성에 대한 대중의 우려가 커졌습니다.

불법이민을 크게 걱정하는 비율은 2023년 3월 41%에서 현재 48%로 7%포인트 늘었습니다. 이는 대부분 민주당원의 우려가 14%에서 27%로 거의 두 배나 증가했음을 반영합니다. 우려는 무소속(39%에서 44%로 증가)에서 약간 더 높아진 반면, 공화당에서는 높은 수준(2023년 74%, 현재 73%)으로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민자들의 국경 통과 건수는 12월 기록적인 수치에 비해 감소했지만, 2021년 이전보다 훨씬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2월의 국경 통과 건수는 해당 달 기록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미래의 테러 공격에 대한 우려도 지난해보다 36%에서 43%로 7%포인트 높아졌으며, 모든 정당 그룹에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한 전반적인 우려는 2015년(51%), 2016년(48%), 2000년대 초반(49%)에 얻은 높은 우려 수준과 여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테러에 대한 대중의 우려가 높아지는 것은 크리스토퍼 레이(Christopher Wray) FBI 국장이 최근 미국에서 테러 공격의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다고 의회에 경고한 데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는 의회 증언에서 지난해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 이후 테러 위험이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인 갈등에 대한 미국의 입장에 대한 반발을 고려하면. 레이는 또한 일부 이민자 밀수 네트워크가 ISIS 및 기타 테러 조직과 연결되어 있다고 보고한 것처럼 이는 불법 이민에 대한 대중의 우려와 교차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