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시민권 신청시 SSN 업데이트 가능

4월 1일부터 미국 시민권 신청자는  Form N-400, Application for Naturalization(시민권 신청서)을 통해 사회보장번호(SSN)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N-400 양식의 새로운 질문을 통해 USCIS는 신청자의 미국 시민권자 신분을 사회보장국(SSA) 사무소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SN 카드를 선택하고 N-400 양식에서 공개 옵션을 선택하면 대부분의 신규 시민은 SSN이나 대체 카드를 신청하기 위해 사회 보장국 현장 사무소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N-400 양식(버전 날짜 04/01/24)을 사용하여 귀화를 신청하는 비시민권자는 양식 N-400을 제출할 때 SSN 또는 교체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민권자는 SSN이나 교체 카드를 신청하거나 새로운 미국 시민권 상태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 더 이상 SSA 현장 사무소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SSA가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SSA 질문은 24년 4월 1일 버전에만 포함되어 있으므로 2019년 9월 17일 버전의 N-400 양식을 사용하는 신청자는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N-400 양식의 24년 4월 1일 판은 4월 1일부터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N-400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려면 신청자는 먼저 양식을 제출하는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하는 USCIS 온라인 계정(USCIS online account)을 만들어야 합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판결 과정 전반에 걸쳐 보류 중인 USCIS 이민 요청의 상태를 추적하세요. USCIS 온라인 계정을 만드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 계정은 보안 받은 편지함을 통해 USCIS와 통신하고 온라인 증거 요청에 응답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USCIS는 이전에 귀화 촉진을 위한 기관 간 전략: 1주년 성취 하이라이트(PDF, 1.79 MB)에 미국 시민권을 신청하는 지원자를 포함하도록 Enumeration beyond Entry 프로그램을 확장하겠다는 의도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