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4월 10일 상원에 마요르카 국토장관 탄핵안 전달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공화당이 다수당인 미 하원이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에 대한 탄핵안 2건을 4월 10일 상원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는 기록적인 이민자 유입에 대해 공화당이 비난하고 있는 마요르카스는 미국 이민법을 집행하지 않았고 의회에 허위 진술을 했다는 혐의로 지난달 하원에서 간신히 탄핵됐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내각의 마요르카스 의원은 자신은 국경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대신 의회가 고칠 수 없는 미국 이민 시스템의 결함을 비난했습니다.

존슨과 공화당 탄핵소추관 11명은 목요일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에게 서한을 보내 “2024년 4월 10일 상원이 돌아오면 정식으로 통과된 탄핵안을 여러분에게 발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하원과 상원은 2주간 휴회 중입니다.

그들은 “이 문제에 대한 재판 일정을 신속하게 정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썼습니다.

대통령을 포함한 연방 관료들은 하원에서 탄핵을 당하면 상원에서 해임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재판을 받게 됩니다.

슈머 사무실은 상원의원들이 기사가 전달된 다음 날 재판 배심원으로 선서될 것이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이 주도하는 상공회의소는 마요르카를 공직에서 해임하기 위한 투표를 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하원은 초기 투표가 실패한 후 214-213 표로 마요르카를 탄핵하기 전에 두 번 투표했습니다. 민주당과 소수의 공화당 의원들은 이 조치에 반대했습니다.

FILE - U.S. Homeland Security Secretary Alejandro Mayorkas takes part in a news conference at the National Palace in Guatemala City, March 21, 2024.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미국 국토안보부 장관이 2024년 3월 21일 과테말라시티 국립궁에서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