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H-1B 비자 추첨 종료 및 수혜자에게 통보

이민국은 인기 있는 미국 H-1B 비자 수혜자를 선정하기 위한 추첨이 완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국(USCIS)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2025 회계연도의 초기 H-1B 등록 기간이 3월 25일 마감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X의 게시물에서 USCIS는 ‘myUSCIS’ 계정에 대한 무작위 선택 및 알림 발송을 확인했습니다.

앞서 USCIS 웹사이트의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2025 회계연도 비자 신청 마감일이 3일 지연되어 3월 22일에서 3월 25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연에도 불구하고 USCIS는 잠재적인 청원자들에게 연락을 드릴 것이라고 안심시켰습니다. H-1B 한도가 적용되는 청원서를 제출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1B 비자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연간 한도인 85,000을 초과하므로 USCIS는 수령자를 선택하기 위해 복권 시스템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인도의 기술 전문가들은 최근 몇 년간 H1B 한도 대상 비자의 주요 수혜자였으며 미국 고급 학위 소지자를 위한 20,000명의 석사 할당량을 포함하여 이용 가능한 85,000개의 비자 중 70% 이상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USCIS는 사기 퇴치를 위한 강화된 노력으로 인해 올해 신청 건수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부터 USCIS는 H-1B 양식 I-129 접수 장소를 보관함으로 전환하여 모든 종이 기반 청원서를 USCIS 보관함 시설로 보내야 합니다. 2024년 4월 1일 이후에 USCIS 서비스 센터에 접수된 청원서에는 유예 기간이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SCIS의 Ur M. Jaddou 국장은 1월에  “우리는 항상 청렴성을 강화하고 사기 가능성을 줄이면서 신청 절차를 개선하고 간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영역의 개선으로 청원자와 수혜자에게 H-1B 선택이 더욱 공평해져야 하며, 해당되는 경우 등록부터 최종 결정 및 승인된 청원서가 국무부에 전송될 때까지 H-1B 프로세스가 완전히 전자화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