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조직 계정 출시로 온라인 협업 및 H-1B 등록 제출 가능

이민국(USCIS)은  H-1B 캡 시즌을 위한 고객 경험 개선 패키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조직과 법적 대리인의 효율성을 높이고 협업을 용이하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USCIS는 비한도 신고 및 회계연도(FY) 2025 H-1B 한도 시즌을 위한 조직 계정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조직 계정의 도입을 통해 회사 또는 기타 사업체와 같은 조직 내의 여러 개인과 법적 대리인이 H-1B 양식 I-129, 비이민 근로자 청원 및 관련 양식 I-907, 프리미엄 처리 서비스 요청 등록에 협력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USCIS 국장 Ur M. Jaddou는 “USCIS는 항상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큰 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직 계정과 I-129 H-1B 청원서의 온라인 제출을 시작하면 등록부터 최종 결정 및 국무부에 전송까지 전체 H-1B 수명주기가 완전히 전자화됩니다.”

USCIS는 2024년 2월에 조직 계정을 개설할 예정이며, 그 후 곧 I-129 및 I-907 양식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예정입니다. I-129 H-1B 청원 절차를 간소화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변경 사항은 중복된 H-1B 등록 및 기타 일반적인 오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USCIS는 또한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비용을 절감하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I-129 및 I-907 양식의 서류 제출 장소를 서비스 센터에서 USCIS 보관함으로 전환할 것입니다.

USCIS는 두 곳을 호스팅합니다 국가적 참여 1월 23일과 24일에 조직 계정에 대한 설명과 H-1B 등록 기간까지 이어지는 여러 소규모 세션을 통해 조직과 법적 대리인이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세션 동안 개인은 FY 2025 H-1B 전자 등록 프로세스와 H-1B 청원용 I-129 양식 온라인 제출을 준비하면서 조직 계정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USCIS는 H-1B 등록 및 청원서 접수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이 이러한 참여에 참석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참여에 대한 초대장은 이번 달 말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민국 사이트를  방문 해 공공 참여에 문의하세요 .

다가오는 참여에 대한 알림을 구독하려면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조직 계정에 관한 추가 세부 정보는 다음 H-1B 전자 등록 절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제출에 적합한 양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는 양식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uscis.gov 또는 트위터( @uscis ), 인스타그램( /uscis ), YouTube( /uscis ), 페이스북(/ uscis ) 및 LinkedIn( /uscis )에서 팔로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