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 1월 29일 2023년 소득 세금보고 접수

국세청은 2023년 소득에 대한 세금보고 서류 접수가 2024년 1월 29일 세금 신고서 접수 및 처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억2,870만건이 넘는 개별 세금 신고서가 제출될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 세금 납부 마감일인 4월 15일 이전에 제출될 것입니다. 메인주와 매사추세츠주 주민들은 4월17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고용주들은 오는 31일까지 근로자들에게 세금보고에 필요한 W-2서류를 발급해야 한다고 IRS는 전했습니다.

W-2못지않게 중요한 서류는 각종 1099 입니다. CD 및 세이빙스 이자소득, 주식 및 펀드 배당금, 실업수당, 간편송금앱을 통해 받은 비즈니스 수익등이 발생했을 경우 예외없이 해당 기관으로부터 1099을 받게 되며, 이를 세금보고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IRS는 “최대한 빨리 택스리펀드를 받으려면 온라인으로 세금보고를 접수하고, 디렉트 디파짓 옵션을 선택할 것”을 납세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납세자는 IRS.gov에서 사용하기 쉬우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정을 사용하여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하고 계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세금 공제 자격을 확인하고 세금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습니다.

IRS 온라인 계정을 사용하면 개인이 안전하게 로그인하여 조정 총소득을 포함한 잔액, 납부 및 세금 기록을 포함한 개인 세금 계정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등록 대리인, 공인회계사, 변호사 및 전문 자격증이 없는 일부 사람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세금 신고서 대리인이 있습니다. 세무 대리인 선택하기는 세무 대리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격 증명 및 자격 선택 조건을 갖춘 연방 세무 대리인 디렉토리(영어)는 납세자가 현재 IRS가 인정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연례 보고 시즌 프로그램 완료 기록을 보유한 현지 대리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세무 도우미(영어)는 많은 세법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득의 유형이 과세 대상인지 또는 특정 비용을 공제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생 사건 변화로 인해 과거에 자격이 되지 않았던 공제에 적격한지 알아보는 데 도움을 주고, 부양가족을 청구할 수 있는 경우 또는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납세자 구분 결정과 같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납세자는 ‘내 환급금은 어디 있나요?’에서 IRS가 전자 제출 세금 신고서를 수락한 후 24시간 이내에 환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환급금은 어디 있나요?’ 도구는 24시간마다 한 번 업데이트되며, 보통 밤에 업데이트됩니다.

밀택스(MilTax)(영어)는 국방부를 통해 제공되며 군사 커뮤니티에 제공되는 무료 조세 자원입니다. 여기에는 세금 준비 및 전자 신고 소프트웨어, 세무 컨설턴트의 맞춤형 지원, 세금 신고에 대한 최신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배치, 전투 및 훈련 급여, 주거 및 임대, 여러 주의 서류 등 군 생활의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요건을 충족하는 납세자는 MilTax를 사용하여 연방 세금 신고서 한 건과 최대 3건의 주 세금 신고서를 무료로 전자적으로 제출(영어)할 수 있습니다.

납세 기간을 준비하는 것은 결코 이르지 않습니다. 더 많은 팁과 자료를 원한다면 IRS.gov의 준비하기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