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EB-5 투자자에 추가 지침

이민국은 2022년 EB-5 개혁 및 청렴법(RIA)에 따라 제정된 이민 및 국적법(INA) 의 EB-5 프로그램 변경 사항 해석, 특히 필요한 투자 기간 및 처리 방법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지침은 2022년 3월 15일 이후 에 I-526(독립 투자자에 의한 이민 청원) 양식 또는 I-526E(지역 센터 투자자에 의한 이민 청원)를 제출하는 EB-5 투자자에게 필요한 투자 기간을 명시합니다.

RIA 제정 당시 또는 그 이후에 제출된 EB-5 이민 비자 청원을 기반으로 INA 216A에 따른 영주권 조건을 제거하려는 투자자(RIA 이후 투자자)의 경우, RIA는 투자자가 투자를 유지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조건부 거주 기간 내내 RIA는 또한 다음과 같은 새로운 문구를 추가하여 INA 203(b)(5)(A)(i)(새로운 영리 기업에 필요한 자본 금액을 투자하거나 적극적으로 투자하기 위한 분류에 대한 일반 요구 사항)를 수정했습니다. INA 203(b)(5)(A)(i)에서 요구하는 투자는 최소 2년 동안 투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어야 합니다.

RIA에 의한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RIA 제정 후 분류 청원서를 제출하는 투자자는 더 이상 조건부 거주 기간 동안 투자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향후 수년이 걸릴 수 있으며 비자와 같이 투자자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신, INA는 이제 일자리 창출 요건이 충족되는 경우 투자가 최소 2년 동안 투자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법령에서는 INA 203(b)(5)(A)(i)에 따른 2년 기간이 언제 시작되는지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않지만, 시작일을 적격 투자에 필요한 금액이 이루어진 날짜로 해석합니다.

즉, 우리는 고용 창출 기업에 제공되는 것을 포함하여 해당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가 새로운 상업 기업에 기부되고 위험에 처한 날짜를 사용할 것입니다. I-526 또는 I-526E 청원서를 제출하기 전 2년 이상 투자한 경우, 일반적으로 I-526 또는 I-526E가 적절하게 제출된 시점에도 투자가 유지되어야 우리가 적격성을 적절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RIA 제정 이전에는 지역 센터의 종료는 아직 조건부 영주권 자격을 취득하지 못한 투자자의 자격에 대한 중대한 변경으로 간주되어 결과적으로 관련 투자자 청원이 거부되거나 취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RIA는 종료된 지역 센터와 관련된 선의의 투자자가 특정 상황에서 자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새로운 조항을 INA 203(b)(5)(M) 에 추가했습니다.

법령은 RIA 이후 투자자에게만 적용되는지 아니면 RIA 이전 투자자에게도 적용되는지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 지역 센터 종료 시 RIA 이전 투자자를 위해 이 새로운 조항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INA 203(b)(5)(M)은 종료된 지역 센터와 관련된 RIA 이전 투자자에게 적용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INA 203(b)(5)(M)에 따라 특정 기간을 엄격하게 적용하는 대신, 해당 기관이 양식 I-526 청원을 판결할 때까지 사전 RIA 투자자가 지역 센터 종료 통지에 응답할 수 있는 기한을 연장할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이민국은 투자자가 지속적인 자격을 확립할 수 있도록 증거 요청 또는 거부 의도 통지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이민국은 절차적 유연성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자격 통지에 대한 응답 기한을 180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순전히 행정적 비준수로 인해 지역 센터가 종료되는 경우, 투자 및 그에 따른 일자리 창출이 그대로 유지되므로 종료가 일반적으로 RIA 이전 투자자의 기본 자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 관련 투자자의 지속적인 적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실질적인 이유로 지역 센터가 종료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응답 기한을 연장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B-5 이민 투자자 프로그램 또는 USCI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uscis.gov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