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행정부 이민 정책 개혁을 선전한 후 남부 국경에서 이주민 만남이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행정부는 국경을 통제하려는 계획이 효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관국경보호국(CBP)은 지난 7월 남부 국경에서 183,503건의 이주민과 마주쳤다고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7월에 남쪽 국경을 따라 조우한 건수는 183,503건으로 지난 7월의 200,162건보다는 감소했지만 6월의 144,566건보다는 증가했습니다.

CBP 국장 대행 트로이 밀러(Troy Miller)는 성명에서 “우리는 밀수업자들이 계속해서 허위 정보를 사용하여 취약한 개인을 잡아먹는다는 것을 알고 합법적인 경로나 절차를 사용하지 않는 개인에 대한 단속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경계를 유지하고 운영 계획을 계속 조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월 11일 Title 42가 종료된 후 숫자가 감소했으며, 이전에는 국경 순찰 요원이 하루에 최대 10,000명이라는 기록적인 숫자를 접했습니다. 새로운 급증에 대한 기대가 있었지만 대신 숫자가 5월에서 6월로 떨어졌습니다.

2023년 8월 10일: 이민자들이 텍사스 프론톤 근처의 남쪽 국경에서 마주쳤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입국 항 및 기타 지역에서 이민자를 미국으로 가석방하는 프로그램 확대, 반구의 근본 원인 해결 노력, 불법 입국에 대한 처벌 복원 및 새로운 망명 규칙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정책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불법 입국자에 대한 망명 제한. 이 규칙은 망명권을 제한한다고 주장하는 좌익 단체를 포함하여 현재 여러 가지 법적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지난 달 하원 청문회에서 “근본적으로 부서진 이민 시스템 내에서도 국경을 안전하고 인도적으로 관리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이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서쪽 국경을 따라 있는 입국항 사이의 불법 입국은 Title 42가 끝나기 전 정점에 비해 지속적으로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2023년 7월 26일: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이 하원 사법위원회에서 증언합니다.

7월 입국장 간 불법 입국자도 6월 9만9545건에서 7월 13만2000건 이상으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관계자들은 그 숫자가 작년 7월보다 여전히 27% 낮다고 지적했습니다.

최신 릴리스는 7월과 8월에 국경에서 숫자가 급증했다는 수많은 징후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Fox News는 지난 주 국경 순찰의 4개 주요 부문이 모두 최대 용량에 근접했거나 이미 용량을 초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요원들은 하루에 약 6,000명의 이민자를 만났습니다.

Fox는 또한 DHS가 잠재적으로 국경에 배치될 추가 기관 자원 봉사자를 요청하고 국경에서 ICE 특수 요원의 수를 늘린 방법을 보고했습니다.

행정부는 또한 400억 달러의 추가 예산 요청에 국경 처리 및 이민을 위한 40억 달러를 포함시켰습니다.

A massive group of migrants convenes at the southern border

공화당원들은 트럼프 시대의 국경 보안 조치를 철회한 것이 미국 공화당 2024년 대선에 입국하려는 이민자들의 지속적인 급증을 비난하면서 행정부의 위기 대처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최근 일부 공화당원들은 국경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때까지 DHS 자금을 동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의회가 수정하지 못한 “고장난” 시스템 내에서 작동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비판에 대해 반발했으며 추가 자금과 포괄적인 이민 개혁 법안이 통과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글은 아담 쇼(Adam Shaw)의 글로 주로 이민 및 국경 보안을 다루는 Fox News Digital의 정치 기자 입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