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통한 튀르키예(터키) 시민권 프로그램

세속적인 민주 공화국 인 터키는 1923 년에 설립되었으며 유라시아에서 전략적인 방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과거의 폐쇄 된 사회주의 경제와 달리 터키는 1920 년 민간 부문으로 거슬러 올라간 뿌리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구가 8 천 8 백만 명에 달하는 터키는 레저 및 비즈니스를위한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터키의 GDP는 약 800 억 달러이며, 29 세 미만 인구는 50 %이며 인구는 8 천 8 백만인 세계에서 16 번째로 큰 경제 국가입니다.

유럽에 대한 접근의 핵심 인 터키는 항상 아시아와 중동 사이의 매력적인 위치입니다. 유럽 ​​연합의 유효한 후보자 및 유럽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있는 안전한 국가로서 무료 터키의 금융 시스템은 강력하고 정교합니다. 오늘날 터키는 G20의 중요한 회원으로서 전 세계 회원국의 많은 비즈니스와 무역, 평화 및 다목적 방어 조직 및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튀르키예(터키) 투자에 의한 시민권 프로그램은 외국인 직접 투자를 유치하고 국가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2017년 1월에 시작 되었습니다. 튀르키예 투자 이민 프로그램은 해외 투자자들의 자금을 끌어들여 터키 경제를 빠르게 활성화시키는데 그 목적과 취지가 있습니다.

튀르키예 투자 이민을 통해 영주권 없이 바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는 단일 부동산 계약으로 40만불 이상의 부동산 취득이 되어야 하고 투자금 은행 예치는 50만불이상,기업투자 50만불, 편드나 채권투자 50만불,50명 신규채용투자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투자금인 40만불이상 금액의 부동산 투자를 통해 단기간에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게 되었으며 활발한 부동산 거래량과 높은 부동산 가치 상승의 모습을 보이는 이스탄불 부동산 구입을 통해 가치있는 투자와 시민권 취득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40만불을 Bomo Suits Residence에 투자를 통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으며 터키에 그림같은 별장을 소유하게 되십니다. 원하실경우 임대를 보장해 드리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구입하여 안전하고 가치있는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단, 3년 동안 부동산을 판매하지 않고 보유하거나 50만불 투자금을 은행에 유치하셔야 시민권이 유지 됩니다.
​​
터키 시민권 프로그램은 현지 대리인을 통하여 터키에 실제로 방문할 필요없이 ​부동산 구입부터 시민권 취득까지 전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터키 시민권 프로그램은 주 신청인은 물론 배우자와 만 18세 미만의 자녀, 그리고 주 신청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까지 ​2세대 이민이 가능합니다.

미국 E-2비자 관광비자 등 새로운 신분 신청이 가능 합니다.

Bomo Suits Residence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