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취업비자(H-1B) 2차 추첨 완료

이민국은 최근 FY 2024 H-1B 수치 할당에 도달하기 위해 추가 등록을 선택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민국은 적절하게 제출된 나머지 FY 2024 등록에서 상한선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수의 등록을 무작위로 추첨했으며, 이 선택 라운드에서 선택한 등록을 가진 모든 예비 청원인에게 그들이 H-1B 신청서를 제출할 자격이 있음을 알렸습니다.

선택된 등록이 있는 청원인만이 2024 회계연도에 H-1B 캡 주제 청원을 제출할 수 있으며 해당 선택된 등록 통지에 이름이 지정된 수혜자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첫 번째 추첨과 마찬가지로 선택된 등록을 가진 사람들은 선택 통지를 포함하도록 myUSCIS 계정이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온라인 계정은 각 등록에 대해 다음 중 하나를 표시해야 합니다.

  • 제출됨 – 초기 선택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에도 등록 상태가 계속 “제출됨”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등록은 회계연도가 끝날 때까지 선택 대상으로 고려됩니다.
  • 선택됨 – FY24 캡 피험자 H1B 청원을 제출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 거부됨 – 동일한 등록자가 동일한 수혜자를 위해 중복 등록을 제출했습니다. 중복 등록으로 거부된 경우 해당 회계 연도에 이 수혜자에 대해 제출된 모든 등록이 무효화됩니다.
  • 무효화-결제 실패- 결제 방법이 거부되었고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H-1B 캡 피험자 청원은 해당 등록 선택 통지에 표시된 제출 기간 내에 올바른 서비스 센터에 적절하게 제출해야 합니다. H-1B 캡 피험자 청원서를 제출하는 기간은 최소 90일입니다. 첫 번째 추첨과 마찬가지로 H1B 청원인은 2023년 8월 2일부터 2023년 10월 31일까지 제출 기간과 함께 해당 H1B 청원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니다.

H-1B 청원서는 온라인 제출이 불가능하므로 H-1B 청원서를 제출하는 청원자는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청원인은 FY 2024 H-1B 상한 대상 청원서에 해당 등록 선택 통지서의 인쇄본을 포함해야 합니다.

2023년 10월1일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급행수수료(2,500달러)를 지불하여 결과를 빨리 받는 것도 좋습니다. 급행수수료를 지불하면 보름안에 결정됩니다.

등록 선택은 H-1B 캡 피험자 청원을 제출할 수 있는 자격에만 관련됩니다. 고급 학위 면제 자격이 있는 청원을 포함하여 H-1B 상한 대상 청원을 제출하는 청원인은 여전히 ​​기존 법적 및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청원 승인 자격을 확립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1B 전자 등록 프로세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