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상원, 이민 레지스트리 변경 재상정

민주당 상원의원들은 금요일 이민 레지스트리’(Immigration registry) 기준일을 업데이트해 서류미비 이민자들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다시 상정했습니다. D-Calif.의 알렉스 파딜라(Alex Padilla) 상원의원은 더 많은 이민자가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도록 1929년 이민법을 업데이트하는 상원 법안 2606에 대한 노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하원 민주당은 올해 초 유사한 법안을 상정했습니다.

파딜라는 성명에서 “미국의 구식 이민 시스템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우리 나라와 경제를 발목잡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이민자가 특정 날짜 이전에 미국에 도착하는 한 영주권 프로그램을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절차를 만든 등록법으로 알려진 법률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1929년에 이 법이 처음 통과되었을 때 이민자들은 자격을 갖추기 위해 1921년 이전에 미국에 도착했음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컷오프 날짜가 업데이트되었지만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것은 1986년 이민개혁법에 따라 1972년 1월 1일로 날짜가 변경된 것입니다.

1972년 현재의 마감일은 “더 이상 의도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위한 마감일은 우리 지역사회에 거주하고 기여하는 수백만 명의 이민자들과 관련되기에는 너무 먼 과거입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약 1,100만 명의 서류 미비 이민자가 미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중 최소 200만 명은 현재 컷오프 날짜 이후 미성년자로 미국에 입국했으며 현재 12세에서 35세 사이인 소위 “드리머(Dreamers)”입니다.

파딜라는 컷오프 날짜를 옮기면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살 수 있게 함으로써 수십 년 동안 살고 일하고 미국에 기여해 온 수백만 명의 이민자들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Mass.의 엘리자베스 워렌(Elizabeth Warren); 코리 부커, D-N.J.;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 I-Vt.; 레이 루잔(Ray Lujan), D-N.M.; 그리고 딕 더빈, D-Ill 이 공동 발의한 법안입니다.

상원 법안 2606의 재도입은 민주당원들이 하원에서 마감일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유사한 계획을 추진한 지 4개월 만에 나온 것입니다.

미국에서 이민법을 업데이트하려는 노력은 여러 번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하원은 2021년 농장 노동력 현대화법(Farm Workforce Modernization Act of 2021)을 고려하여 일부 서류 미비 농장 근로자가 법적 지위를 얻을 수 있는 길을 만들고 2021년 아메리칸 드림 및 약속법(American Dream and Promise Act of 2021)을 통해 미성년자로 미국에 도착한 서류 미비 이민자를 추방으로부터 보호하고 영구적인 법적 지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 합니다.

두 법안 모두 상원에서 부결되었습니다.

5월, 대유행 동안 국경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돌려보내는 국가의 Title 42 정책이 만료되어 망명 신청자들에게 새로운 규칙을 부과했습니다. Title 42가 종료된 이후 남부 국경에서의 체포 건수가 70% 감소한 반면,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은 6월 국경에서 144,607명의 개인을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2월 16일 상원 법사위원회 업무 회의에서 코리 부커 상원의원(민주당-뉴저지주)이 알렉스 파딜라 민주당 상원의원(민주당-뉴저지주)과 대화하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