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취업비자(H-1B) 대신 상용비자(B-1) 이용

H-1B 대신 B-1로 알려진 비자 카테고리는 덜 알려져 있고 자주 오해되는 옵션입니다. 이 범주는 외국 기업이 해외 고용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할 목적으로 직원을 일시적으로 미국에 파견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H-1B 분류 대신에 B-1은 수년 동안 상당히 논란이 되어 왔습니다. 이 논란의 대부분은 카테고리 남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H-1B 대신 B-1에 대한 논의가 이어집니다.

분류에서 H-1B에 대한 언급에도 불구하고 B-1 비자는 “H-1B 대신” 표기가 있더라도 직원이 미국 현지 고용에 종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B-1 “상용” 비자는 일상적인 생산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 사업 활동에 대해 발급됩니다.

B-1 신분에 허용되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국에서 유급 고용을 수반하지 않는 상업 거래에 참여
  • 계약 협상
  • 거래처와의 상담
  • 법원 사건 소송
  • 과학 교육, 전문가 또는 비즈니스 컨벤션, 컨퍼런스 또는 세미나에 참여
  • 독립적인 연구 수행

H-1B 범주 대신 B-1을 사용하면 외국 기업이 실질적이고 생산적인 H-1B 유형의 직무를 수행할 목적으로 한 명 이상의 직원을 미국 위치에 잠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 급여는 외국 회사에서 지불해야 하며 임시 체류에 부수적인 비용을 상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 회사에서 자금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H-1B 카테고리를 대신하는 B-1은 H-1B 청원 승인을 얻기 위한 행정적 복잡성과 비용을 거치지 않고 짧은 기간 동안 H-1B 유형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직원을 미국으로 보낼 수 있는 유연성을 외국인 고용주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미국 계열사가 없는 고용주에게 특히 유용하며, 이러한 근로자를 위해 H-1B 청원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H-1B 한도가 소진되었을 때 유용한 조항이 될 수 있지만 그 동안 적절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 범주는 H-1B 범주를 대체할 수 없으며, B-1 신분의 직원이 장기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국무부(DOS)가 발급된 B-1 비자의 수를 추적하지만 해당 비자에 대한 표기를 별도로 추적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H-1B 비자 대신에 얼마나 많은 B-1이 발급되는지는 불확실합니다. 이 비자는 국무부 기록에 단순히 B-1 비자로 기록되었습니다. 이 범주는 매우 드물게 조심스럽게 사용됩니다. 많은 미국 영사관은 H-1B 분류 대신 B-1을 선호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그러한 비자 발급을 거부합니다.

수년 동안 H-1B 대신에 B-1이 계속해서 고용주를 위한 선택 사항이 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최근 2020년 10월에 미 국무부는 이 범주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제안된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당분간은 카테고리가 살아 남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제한적이고 엄격하게 면밀히 조사됩니다. H-1B 비자 대신 B-1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고용주나 신청을 원하는 개인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해 보십시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