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비자 소지자, 캐나다가 취업 허가를 발표

캐나다 이민부는 이 프로그램이 H-1B 비자 소지자의 가족 구성원을 위한 학업 또는 취업 허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션 프레이저(Sean Fraser) 캐나다 이민 장관은 정부가 10,000명의 미국 H-1B 비자 소지자들이 캐나다에 와서 일할 수 있도록 개방적인 취업 허가를 발표했습니다.

공식 발표에서 캐나다 이민성, 난민 및 시민권은 이 프로그램이 H-1B 비자 소지자의 가족 구성원을 위한 학업 또는 취업 허가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첨단 기술 분야의 근로자 수천 명이 캐나다와 미국 모두에서 대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에 고용되어 있으며 미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종종 H-1B 전문 직업 비자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16일 부터 H-1B는 미국에 있는 특수 직업 비자 소지자와 그 동반 직계 가족은 캐나다 입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결정에 따라 승인된 신청자는 최대 3년 동안 공개 취업 허가를 받게 됩니다.

“그들은 캐나다 어디에서나 거의 모든 고용주를 위해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배우자와 부양가족도 필요에 따라 취업 또는 학업 허가와 함께 임시 거주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라고 발표문에서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민국 장관은 누가 자격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트림에 들어갈 수 있는지 정확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H-1B 비자는 외국인이 기술 분야를 포함한 특정 전문 직종에서 일시적으로 미국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기술 회사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폭식에 돌입했지만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을 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H-1B 비자 소지자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높은 세금과 생활비는 특히 토론토와 밴쿠버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일부 기업가와 기술 근로자가 영구적으로 이주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살기에 알맞은 도시가 더 광범위하여 예비 이민자들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미국은 고도로 숙련된 인재들이 보다 쉽게 비자를 취득할 수 있도록 이민 정책을 개혁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처리 시간 단축, 비자 할당량 증가, 영주권 및 시민권에 대한 보다 명확한 경로 제공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신청인 자격에 따라서 신속심사 신청 가능성과 방법을 제시해 드리고 그동안 다양한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승인받은 경험등을 활용해서  승인 받아 드리겠습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