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보고, 지체없이 처리되는 꿀팁

가능한 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세금보고 서류를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세금보고 관련 서류를 한 곳에 보관하라.

누락된 세금보고 관련 서류는 세금보고 접수를 지연시키는 가장 큰 이유다. 우편물과 이메일을 수신하면 모든 문서를 한 곳에 저장하는 것이 서류 누락이나 분실을 막는 지름길이다.

▲세금보고 관련 문서를 유형별로 분류하라.

세금보고 서류를 가능한 한 쉽게 제출할 수 있도록 세금 관련 서류를 세금보고 신고서 순서대로 정렬하는 게 바람직하다. 작년 납세 신고서를 훑어보고 소득, 사업 및 임대 정보, 소득 조정, 항목별 공제, 세액 공제 정보 및 기타 폴더 등을 만들어 저장하는 게 좋다.

▲전년도의 특별 이벤트 목록을 만들어라.

봉급자는 매년 고용주로부터 W-2 양식을 받는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고객들로부터 매년 똑같은 Form 1099을 받는다.

어떤 해에는 특별 세금 서류를 작성할 경우도 발생한다. 예를 들어 결혼(또는 이혼)을 하거나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것, 또는 부동산 거래와 같은 중요한 사건은 매년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

따라서 지난 1년 동안 발생한 특별 이벤트의 목록을 작성하기 바란다. 이러한 이벤트 중일부는 세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서명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는 연방국세청에 직접 세금 신고서를 송부할 경우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해야 한다. 서명이 누락될 경우 세금 환급이나 잠재적인 세금 환급 등이 수 개월 동안 지연될 수 있다.

이메일로 제출할 경우, Form 8879에 서명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 양식은 세금 전자신고서로 인정된다.

▲세금보고 서류는 이메일로 제출하라.

연방국세청은 서류로 제출된 세금 신고서를 처리하기 위해 지난 3년 동안 고군분투해왔다. 2021년만 보면 처리가 적체된 세금 신고서는 2,000만 건 이상에 달한다고 한다.

전자 신고를 통해 연방국세청에서 잠재적으로 당신의 서류 신고서가 잘못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전자 신고 더 좋은 점은 보통 1주에서 2주 이내에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위와 같은 사항은 세금 신고서의 준비와 제출이 지연될 수 있는 일반적인 상황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다. 철저히 준비해 올해 세금보고를 무사히 마치기를 바란다.

글/준 엄 CFPⓇ EA 세무사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