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민주당 원내대표 국경 순회 , GOP에 이민을 정치화하지 말 것을 촉구

하원의 민주당 원내대표는 금요일 처음으로 남부 텍사스 국경을 순회했고 공화당원들에게 정치적 관심보다는 이민 개혁에 대한 “진정한 해결책”을 내놓으라고 말했습니다.

하킴 제프리스(Hakeem Jeffries) 하원 원내대표는 처음 국경을 방문했을 때 “깨달았다”고 말했고, 워싱턴 D.C.에 있는 동료들에게 노력을 기울이고 멕시코와의 미국 국경을 직접 보러 여행을 떠나도록 초대했습니다.

“종합적인 해결책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워싱턴에 있는 제 동료들에게 현장 학습을 하고 국경 지역 사회로 내려와 국경에서 삶을 경험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도록 계속 격려할 것입니다. ”

Jeffries는 D-Texas의 Henry Cuellar 미국 하원 의원과 함께 남서부 국경에서 가장 큰 내륙 상업 항구 인 World Trade Bridge를 여행 한 후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의회의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인도적이며 법의 지배와 공공 안전 및 국경 지역 사회의 전통을 존중하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통로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이 제를 정치화하지 않고 진정한 해결책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솔직하고 진정성 있고 직접적인 대화를 기꺼이 나누려고 한다면 그 노력은 달성될 것입니다.”

그의 방문은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이 목요일 4명의 공화당 신입생 의원들과 함께 애리조나 국경의 외딴 지역을 둘러본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수요일 밤 리오 그란데 밸리 국경 도시인 텍사스 주 웨슬라코에서 열린 이 새로운 공화당 주도 의회의 첫 현장 청문회가 이어졌습니다.

그 청문회에서 멕시코에서 국경을 넘는 치명적인 펜타닐 문제가 반복적으로 제기되었습니다.

금요일에 Jeffries는 불법 마약이 미국인을 죽이고 있으며 인신매매범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의회가 불법 약물을 탐지하기 위해 국경 법 집행 요원을 돕기 위해 기술에 더 많은 연방 기금을 지출할 것을 옹호했습니다.

“펜타닐의 도전은 심각한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적인 것입니다.”라고 Jeffries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의회가 미국 국경과 미국 전역에서 불법적으로 밀매되는 펜타닐 및 기타 마약을 차단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국경 순찰대 공무원과 세관및 국경 보호국 공무원에게 추가로 투자하고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라레도 시에 따르면 12월에 200,000대 이상의 상업용 트럭이 세계 무역 다리를 통해 남쪽으로 멕시코로 건너갔습니다.

Jeffries는 첨단 기술이 CBP 요원들이 이 항구에서 마약과 불법 화물 횡단을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원에서 수석 부차장을 맡고 있는 Cuellar는 방문에 대해 Jeffries에게 감사를 표하고 민주당 지도자를 위해 이틀간의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한 일은 우리가 가진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균형 잡힌 관점을 갖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무역, 관광의 중요성을 보았습니다.”라고 Laredo 출신인 Cuellar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균형 잡힌 방식으로 국경 보안을 바라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uellar는 DHS, 국경 순찰대 및 CBP에 매년 제공되는 수십억 달러를 감독하는 House Appropriations Homeland Security Subcommittee의 고위 회원입니다.

Cuellar는 Jeffries가 Abrazo Ceremony를 포함하는 Laredo의 워싱턴 생일 축하 행사를 즐기기 위해 제 시간에 마을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텍사스의 라레도와 멕시코의 누에보 라레도의 지도자들이 국제적인 다리 한가운데서 만나 포옹했습니다.

Cuellar는 올해 Jeffries가 그 행사의 일부가 될 것이며 “멕시코와 미국 간의 상징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Tamaulipas Dr. Americo Villareal Anaya 주지사와 함께 Rio Grande 높은 곳에서 손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힐에 따르면 하원 법사위는 다음 주 목요일 애리조나주 유마에서 국경 부근에서 청문회를 열 예정이며, 하원 국토안보위 위원들은 다음 주 ‘국경 신병 훈련소’의 일환으로 텍사스주 엘패소로 갈 예정입니다.

CBP 및 텍사스 공공 안전부의 일상 운영에 대한 신입생 회원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트럭들이 2023년 2월 17일 텍사스 주 라레도에 있는 세계 무역 다리에서 멕시코로 남쪽으로 향합니다. 이 다리는 남서쪽 국경에서 가장 분주한 내륙 상업 항구입니다.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