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장관, 이민 개혁 통과안되면 경제적 ‘재앙’ 경고

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Labor Secretary Marty Walsh)은 의회가 초당적 “포괄적 이민 개혁” 패키지를 통과시키지 않으면 경제에 “더 큰 재앙”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월시 노동부 장관은 CNBC에 “여기서 초당적 수정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당장 말씀드리자면, 우리가 이민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 우리는 경기 침체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고 인플레이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재앙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노동자를 우리 사회에 끌어들이고 우리는 이민을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합법적 이민 경로 확대와 이미 국내에 있는 불법 이민자에 대한 대규모 사면을 포함한 전면적인 이민 법안을 요구하면서 취임했지만 공화당의 지지가 부족해 실패했습니다. 공화당은 국경 보안 조항의 부족과 국경 위기가 미국 국경을 뒤흔들면서 사면을 통과하는 시기에 대해 주저했습니다.

그 위기는 2022 회계연도에만 230만 명 이상의 이민자를 만나면서 그 이후로 확대되었습니다. 공화당 지도자들은 사면을 배제하고 국경을 먼저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의회의 민주당원들은 작년에 다양한 형태의 사면이 포함된 예산 화해 패키지를 추진하여 혼자 해결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 노력은 의회 의원에 의해 부적격 판정을 받고 조 맨신(Joe Manchin) 상원의원의 지지를 끌어내는데 실패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부터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에 이르기까지 행정부는 이민 개혁 노력을 계속 추진해 왔습니다. 해리스는 지난 달 수백만 명의 시민권을 획득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또한 여기에 있고 시민권을 얻기 위해 법적으로 요구되는 일을 할 준비가 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시민권을 위한 법과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민주당원과 백악관은 지난주 법원이 오바마 행정부의 청소년 추방 유예 조치(DACA) 프로그램을 중단시킨 이후 더 제한적인 경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월시 노동부 장관은 인터뷰에서 기업들이 타이트한 노동 시장 속에서 더 많은 노동자를 요구하고 있지만 공화당이 국경 위기에 어떻게 집중하고 있는지를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월시 노동부 장관은 “한 정당이 국경 사진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그 의원들을 지원하는 기업들과 이야기하면 이민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이 나라에 갔고 모든 주요 기업, 모든 중소기업, 모든 중소기업과 이야기를 나눴던 모든 곳에서 이민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나라로의 시민권을 위한 통로를 만들고 싶어하고 우리 나라에서 더 나은 비자를 위한 통로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immigration activists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