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정책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법원은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출범한 지 18개월이 지난 지금, 이민 정책에 대한 가장 최근의 움직임은 미국 대법원과 하급 연방 법원에 의해 수행된 이민 정책에 대한 캠페인의 공약에도 불구하고 지연되었습니다.

대법원은 지난 6월 30일 미 국토안보부가 트럼프 행정부의 ‘멕시코 잔류(Remain in Mexico)’ 정책을 종식시켰을 때 연방 이민법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5대 4로 결정한 바이든 행정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민자 보호 프로토콜. 낙태와 기후 변화를 포함하여 법원의 임기 말에 일련의 패배 속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는 드문 승리였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지난주 일요일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망명을 원하는 이민자들이 미국 이민 법원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는 동안 멕시코에 남도록 강요한 트럼프 시대 프로그램을 종료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대법원의 결정이 실제로 하급 법원, 연방 지방 법원 및 텍사스 북부 지방 법원에 전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일단 그렇게 되면 지방 법원은 우리가 프로그램을 종료되지 못하도록 하는 금지 명령을 해제해야 합니다.”이라고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말했습니다.

Syracuse University의 추적에 따르면 약 30,000건의 보류 중인 MPP 사례가 있습니다.

플로리다 공화당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은 바이든 행정부가 ‘멕시코 잔류’ 정책을 끝내기 위해 움직인 것에 대해 비판했다.

루비오는 서면 성명에서 “이번 결정은 인신매매 네트워크와 카르텔에 미국 국경이 활짝 열려 있다는 또 다른 신호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무모한 언사와 행동이 불법 이민을 조장하고 우리 나라를 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뉴멕시코 민주당원인 Ben Ray Luján 상원의원은 성명에서 이 프로그램의 종료는 “수년간의 인도주의적 불의를 치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가 수립한 이 위험하고 외국인 혐오적인 정책은 수만 명의 취약한 어린이, 가족 및 기타 망명 신청자들을 망명 요청이 들리기도 전에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Luján은 상원의 동료들과 계속 협력하여 “우리의 망가진 이민 시스템을 고치기 위한 나의 오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텍사스에서 버려진 트랙터 트레일러에서 미국으로 건너가려다가 사망한 53명의 이민자의 끔찍한 발견에 주목하면서 의회에 이민 개혁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민자들이 미국 국경을 넘지 못하도록 막는 행정부의 메시지를 변호했습니다. 공화당은 국경 정책에 대해 바이든을 반복적으로 공격했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ABC 인터뷰에서 “국경은 수십 년 동안 도전이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의회는 손상된 이민 시스템을 완전히 고칠 수 있는 법안을 통과시켜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트랙터 트레일러에서 발견된 이민자들의 죽음에 대해 바이든을 재빨리 비난했습니다.

애벗은 트위터에 “이 죽음은 바이든에게 있다”고 썼습니다. “그들은 그의 치명적인 국경 개방 정책의 결과입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에어포스원에 탑승하는 동안 기자들에게 “문제의 사실은 국경이 폐쇄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밀수망을 이용해 이 위험한 여행을 하려는 이유를 부분적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회의 조치 없이, 드리머(Dreamers)로 알려진 아동기 도착 유예 조치 프로그램의 적용을 받는 거의 825,000명의 서류미비자들이 수요일 루이지애나의 하급 법원에서 구두 변론이 진행되면서 림보에 남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불법적으로 입국한 아동이 취업을 위한 서류를 취득하고 국내에 머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텍사스는 원래 앨라배마, 아칸소, 루이지애나, 네브래스카, 사우스캐롤라이나, 웨스트버지니아와의 소송에서 DACA가 주에 과도한 부담을 주며 오바마 행정부가 프로그램을 시행할 때 적절한 절차를 따르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성인이 된 어린이들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길을 의회에서 마련할 수 있을 때까지 일시적인 수정 프로그램이었지만 6월에 프로그램이 10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원인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하원의장은 민주당이 뉴올리언스 연방 항소법원에서 DACA 소송에서 승소할 경우 시민권을 획득할 수 있는 법안을 통과시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우리는 꿈꾸는 사람들을 존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바이든의 국정연설에서 그는 국가가 “꿈꾸는 사람들에게 시민권을 부여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하고 의회에 법안 통과를 촉구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