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No Blank Space Rejection Policy” 합의

미국 시민권 및 이민국은 다음과 같은 경우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Vangal et al. v. USCIS 외. , No. 4:20-cv-08143(ND Cal. . 이 계약을 통해 특정 개인은 재제출된 이민 혜택 신청서 또는 원래 거부된 청원에 대해 업데이트된 접수 날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 “공백 없음” 거부 정책 . 이 이전 정책에 따라 USCIS는 빈 필드나 공백이 있는 제출을 거부했습니다.

2021년 7월 20일 오클랜드 지역 캘리포니아 북부 지방 법원에서 화해 합의서를 최종 승인했습니다. 이 계약은 다음 세 가지 양식에 적용된 “공백 없음” 거부 정책에만 적용됩니다.

이전 정책에 따라 양식이 거부된 개인은 거부된 요청이 원래 제출된 날짜를 반영하는 업데이트된 영수증을 얻기 위해 2022년 7월 20일 또는 그 이전에 요청을 다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화해 계약의 발효일(2021년 7월 20일) 이전에 이 양식을 다시 제출한 개인은 업데이트된 수령 날짜를 얻기 위해 2022년 7월 20일 또는 그 이전에 문서를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USCIS는 또한 합의 합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영향을 받는 개인에게 통지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각 시나리오에 필요한 문서 및 제출 주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합의 그리고 웹페이지에서 I-589 양식 그리고 I-918 양식 . USCIS는 영향을 받는 개인이 신청서 또는 청원을 다시 제출하거나 원래 수령 날짜를 요청하는 것에 대한 특정 정보를 위해 합의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USCIS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 uscis.gov )를 방문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