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정부,180일 이내에 망명 신청 해결

새로운 바이든 행정부 계획은 새로운 이민자를 위한 법원 소송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11월 5일 대선 전에 불법 이민을 줄이기 위해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다가 적발된 특정 미혼 성인에 대한 이민 법원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애틀랜타, 보스턴,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뉴욕시의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그들의 사건을 “최근 도착 기록부”에 올려 놓을 것이며 판사는 180일 이내에 망명 신청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이민 법원 시스템의 상당한 적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이번 법안이 임시방편일 뿐이며 더 광범위한 입법 개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새로운 여론조사: 미국 유권자의 절반이 이주 수용소에 반대합니다.
새로운 여론조사에 따르면 미국 유권자의 약 절반이 추방을 기다리는 이민자들을 수용소에 구금하는 것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euters/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등록 유권자의 54%가 수용소를 반대하고, 36%는 지지하며, 10%는 결정을 내리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56%는 불법 이민자의 대부분 또는 전부가 추방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민은 이번 대선의 핵심 쟁점으로, 트럼프 대통령은 더욱 엄격한 이민 정책을 강조하고 있다. 공화당 유권자 중 85%가 광범위한 추방을 지지하지만, 수용소 사용에 동의하는 사람은 62%에 불과합니다. 이번 여론조사는 온라인 등록 유권자 320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오차범위는 약 2~4%포인트다.

이민정책연구소(MPI)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멕시코는 미국으로 가장 많은 이민자를 보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미국 지역사회 조사에서 가져온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미국에 1,050만 명 이상의 멕시코 이민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금 차이 및 취업 기회와 같은 경제적 요인으로 인해 많은 멕시코인들이 미국에서 더 나은 전망을 찾게 됩니다.

멕시코 다음으로 이민자가 가장 많이 유입되는 국가는 인도, 중국, 필리핀이며, 대부분의 이민자는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국가에서 왔습니다. 미국 이민자의 상위 25개 국적에 포함된 유럽 국가는 영국, 독일, 우크라이나 3개뿐입니다.

미국에 있는 유학생들은 캠퍼스에서 가자 시위에 참여함으로써 이민 신분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F-1 비자를 갖고 있으며, 체류 기간은 풀타임 등록에 따라 달라집니다. 항의하면 자격정지 처분을 받고 비자 상태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법률 전문가들은 대학이 학생을 국토안보부(DHS)에 신고할 경우 정학 조치로 인해 추방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애국법(Patriot Act)과 같은 법률은 시위를 “테러리스트” 활동으로 분류하여 유학생의 이민 신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