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OPT 학생을 위한 자영업

초기 선택 실습(OPT) 승인을 받은 F-1 신분의 학생은 표준 고용 관계의 대안으로 자영업에 참여함으로써 고용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대안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학생의 경우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업의 성격이 학생의 학위 프로그램과 직접 관련이 있고 학생이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경우 OPT 첫 해 동안 자영업이 가능합니다. 24개월 STEM OPT 연장 중에는 자영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자영업 학생은 주당 최소 20시간을 일해야 합니다.
  • 학생은 정부 기관에서 요청할 경우 자영업의 성격과 기간, 해당 사업을 위해 근무한 시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 기간 동안 비즈니스 활동 일지를 보관하고 모든 중요한 비즈니스 문서(예: 고객 계약, 비즈니스 마케팅 분석, 내부 비즈니스 제품 개발)를 저장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 OPT 기간 동안의 자영업은 향후 추구하는 이민 혜택에 따라 미국 이민 관세 집행국(ICE) 또는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에서 면밀히 검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위험을 고려하고 이민 변호사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영업은 F-1 OPT 첫 해 동안 전통적인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