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소법원,텍사스주 이민법 SB4 집행 거부.

텍사스 상원 법안 4는 지역 및 주 경찰이 불법적으로 미국으로 국경을 넘은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체포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연방 항소 법원은 화요일 밤 늦게 텍사스가 상원 법안 4로 알려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민 정책을 시행하는 것을 막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미국 제5순회 항소법원은 텍사스주의 SB4 집행 여부 결정 유예 신청을 2-1로 기각했습니다.

SB 4에 따라 주 및 지방 경찰은 불법적으로 국경을 넘은 것으로 의심되는 서류미비 이민자를 심문, 체포 및 기소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더욱이 법에 따르면 주 판사는 국적에 관계없이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을 멕시코로 다시 추방해야 합니다.

Biden 행정부는 Greg Abbott 주지사가 지난 12월 SB4에 서명한 직후 텍사스 주를 고소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 법이 도를 넘었고 이민법을 집행하는 연방 정부의 권한과 충돌한다고 주장합니다.

화요일 판결에서 법원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특정 사건에서 체포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연방 정부의 입력 없이 텍사스가 비시민권자를 구금하도록 허용하면 주정부가 자체 이민 정책을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판결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텍사스 추방 조항은 비시민권자를 추방할 국가를 선택하는 미국의 권한과 크게 충돌할 것입니다. 멕시코에서 텍사스로 건너온 많은 비시민권자들은 멕시코 시민권자나 거주자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사스 법에 따르면 그들은 멕시코로 이주하게 됩니다. 미국은 이 문제에 대해 아무런 목소리도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이번 달 초, 텍사스의 계획은 국경을 따라 불확실성을 야기한 후 다시 보류되었으며 멕시코는 법이 발효된 지 몇 시간 만에 분노를 터뜨렸습니다.

항소 법원 패널의 3월 19일 심야 명령으로 인해 SB4가 다시 보류되었습니다. 이날 오전 미국 대법원은 그렉 애보트 공화당 주지사에게 승리를 안겨주고 유사한 조치를 추진하는 다른 주의 공화당 의원들을 격려하는 등 엄격한 이민법의 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2-1 명령으로 항소 법원 패널은 텍사스 법을 둘러싼 법적 시소를 계속했으며 3월 20일로 예정된 구두 변론을 앞두고 다시 일시 중지했습니다.

화요일 법이 발효된 짧은 기간 동안 텍사스 당국은 체포된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적극적으로 집행되고 있는지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키니 카운티 국경을 따라 브래드 코(Brad Coe) 보안관은 체포 권한을 수용했지만 보안관은 상당한 이유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까지 불법 횡단으로 가장 붐비는 통로였지만 상당히 조용해진 델 리오(Del Rio) 근처의 국경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Coe는 “관찰자들이 하룻밤 사이에 변화를 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법 횡단에 대한 체포 건수는 12월의 사상 최고치인 250,000건에서 1월에는 절반으로 감소했으며, 텍사스에서는 급격한 감소를 보였습니다. 애보트의 단속이 집중되는 국경 순찰대 델 리오 지역의 체포 건수는 12월보다 76% 감소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불법 횡단이 가장 붐비는 통로인 리오 그란데 밸리는 2020년 6월 이후 가장 적은 체포 건수를 기록했습니다.

애리조나주 투산은 최근 몇 달 동안 가장 바쁜 지역이었고 1월에는 샌디에이고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변화의 이유는 종종 복잡하고 밀수 조직에 의해 결정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달 두 번째로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리오그란데 밸리를 방문했을 때, 행정부 관리들은 멕시코가 체포 감소를 위해 국경 지역에 대한 단속을 강화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애리조나 남부에 위치한 소노라주에서 멕시코 법집행 상황이 더욱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