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난민 단 30일 만에 취업 허가(EAD)

이민국(USCIS0은 자격을 갖춘 난민(refugees)이 미국에 입국한 후 고용 허가 서류(EAD)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양식 I-765( Form I-765, Application for Employment Authorization)취업 허가 신청서에 대한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EAD 대기 시간이 몇 달이 아닌 약 30일로 단축됩니다. 2023년 12월 10일 이후에 난민으로 미국에 입국한 모든 개인은 이 새로운 절차에 따라 EAD를 받게 됩니다.

미국법에 따르면 난민은 미국에 도착하자마자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그러나 EAD 형식으로 이 작업 허가에 대한 증거를 얻는 것은 이전에는 서류 기반의 번거로운 프로세스로 인해 과도한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절차는 완전히 자동화되어 더 이상 난민이 EAD를 신청할 필요가 없으므로 I-765 양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심사할 수 있으며 승인 후 EAD를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절차를 통해 USCIS는 도착 난민을 위한 I-765 양식을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하고 이들이 미국에 입국하는 즉시 이에 대한 판결을 시작합니다. USCIS가 난민의 I-765 양식을 승인한 후, 난민은 일반적으로 1~2주 이내에 EAD를 받게 됩니다. USCIS는 미국 우편 서비스 우선 우편(U.S. Postal Service Priority Mail)을 통해 기록된 주소로 EAD를 발송합니다. 난민이 EAD 카드를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은 배송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문의 전까지 총 30일의 여유를 두시기 바랍니다.

USCIS는 또한 사회보장번호를 할당하고 난민에게 사회보장 카드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필요한 정보를 사회보장국에 전자적으로 제공합니다.

USCIS는 새로 도착한 난민이 미국에 적응하는 데 EAD 및 사회보장 카드와 같은 서류가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세스는 미국 난민 입학 프로그램(U.S. Refugee Admissions Program) 및 난민 통합을 지원하기 위한 미국 정부 전반의 조정 결과입니다. USCIS는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디지털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민국은 성공적인 평가 기간을 거쳐 2023년 12월 10일에 이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절차는 승인된 양식 I-730(Form I-730, Refugee/Asylee Relative Petition) 난민/망명자 친척 청원에 따라 미국에 입국한 난민에 합류하기 위한 다음 사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EAD를 대체하거나 갱신하려는 난민은 여전히 양식 I-765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