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 평균 임금 결정을 위한 대체 출처

PERM 노동 인증을 신청할 때 고용주는 먼저 미국 노동부(DOL)에 적정 임금 결정을 요청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임금 결정은 일반적으로 내부 DOL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고용주가 일반적인 임금 결정을 위해 다른 임금 출처를 사용해야 하거나 선택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PERM 절차의 첫 번째 단계는 고용주가 ETA-9141 양식(적정 임금 결정 신청서)을 사용하여 DOL에 적법 임금 결정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일단 수령되면, 일반적인 임금 결정은 고용주가 필수 PERM 모집을 수행할 때 후원받는 직위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최저 임금을 결정합니다. 이는 후원받는 직원이 합법적인 영주권자가 될 때 지불해야 하는 최저 임금과 동일합니다. 즉, 영주권을 받는 경우 스폰서하는 고용주를 위해 일합니다.

적정 임금은 DOL 노동통계국(BLS), 직업고용통계(OES) 프로그램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결정되며 세 부분으로 구성된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첫째, 직위의 직무와 특정 직업 준비 요구 사항을 고려하는 표준 직업 분류(SOC) 시스템에 따라 분류된 직무의 성격입니다. 둘째, 취업 예정 지역, 또는 취업 예정 지역에서 통상적인 통근 거리 이내의 지역. 셋째, 동일한 지역 내에서 비슷한 위치에 고용된 근로자가 받는 임금입니다.

일반적인 임금 결정은 다른 임금 출처가 제공되지 않는 한 OES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상황에 따라 고용주는 임금 결정을 위해 대체 데이터를 제공해야 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OES 데이터는 특정 지역 직위에 대한 실제 평균 임금보다 높은 임금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고용주는 고용주가 실시하거나 자금을 지원하여 비공개로 발표된 임금 조사를 DOL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민간 임금 조사는 최근의 것이어야 하며, 일반적인 임금 요청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발표되어야 하며, 조사 발표 후 24개월 이내에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또한 임금 데이터는 의도된 고용 분야의 해당 산업 전반에 걸쳐 유사하게 고용된 근로자의 충분한 표본 크기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고용주가 요청한 임금 결정은 수집된 임금 데이터의 산술 평균이어야 합니다.

민간 임금 조사는 초기 적정 임금 요청 또는 OES 데이터를 사용하여 처음 발행된 적정 임금 결정 재검토 요청과 함께 제출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설문조사가 합리적인 통계 표준을 준수하고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민간 설문조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론을 DOL에 제공해야 합니다.

해당 직위가 노조와 고용주 사이에 협상된 단체교섭협약(CBA)에 포함되는 경우 DOL은 해당 직위에 대한 협약에 포함된 임금률을 사용해야 합니다. ETA-9141을 제출할 때 고용주는 CBA의 존재를 공개하고 일반적인 임금 요청과 함께 관련 CBA 섹션의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후원받는 직책이 프로 운동선수를 위한 것이고 프로 스포츠 리그의 규칙이나 규정이 적용되는 경우 DOL은 리그의 규칙이나 규정에 명시된 임금을 사용해야 합니다. 프로 운동선수란 연간 총 수입이 천만 달러를 초과하는 6개 이상의 프로 스포츠 팀으로 구성된 협회의 회원 팀 또는 해당 협회에 소속된 마이너 리그 팀에 운동 선수로 고용된 개인을 의미합니다.

연방 건설 프로젝트의 경우 데이비스-베이컨법(Davis-Bacon Act) 또는 연방 서비스 프로젝트의 경우 맥나마라-오하라 서비스 계약법(McNamara-O’Hara Service Contract Act)의 적용을 받는 고용주는 DOL이 PERM 적정 임금 결정을 위해 해당 법에 따라 현재 계약된 임금을 사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고용주는 이 요청을 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OES 기반 적정 임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임금 결정은 OES 데이터를 사용하지만, 대체 임금 출처가 필요하거나 선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각 PERM 사건의 미묘한 상황을 고려할 때, PERM 과정에서 성공 가능성을 최대화하려면 지식이 풍부한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