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항소법원, 논란의 여지가 있는 텍사스 이민법 허용

연방 항소 법원은 텍사스 이민법인 상원 법안 4를 월요일 발효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로써 주 법 집행 기관은 대법원이 개입하지 않을 경우 불법적으로 미국으로 건너온 사람들을 체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뉴올리언스에 본부를 둔 미국 제5순회항소법원은 경찰이 미국에 불법 입국한 것으로 의심되는 이민자들을 체포할 수 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부여하는 법을 차단하기로 한 하급 법원의 결정에 대해 임시 유예를 승인했습니다.

“큰 뉴스 속보 연방 항소 법원은 텍사스 이민법의 발효를 허용합니다. 텍사스의 법 집행관은 이제 국경을 넘는 모든 불법 이민자를 체포하고 구금할 권한이 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 X에 게시했습니다.

제5순회법원은 연방정부가 미국 대법원에 항소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7일 동안 결정을 유보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SCOTUS가 개입하지 않는 한 이 법은 3월 9일까지 계속 차단된다고 텍사스 공공안전부 소식통이 NewsNation에 전했습니다.

미국 지방 판사 데이비드 에즈라(David Ezra)는 지난 목요일 텍사스 이민 집행을 다방면에서 비난하고 기록적인 불법 도강으로 인해 남부 국경을 따라 계속되는 “침략”에 대한 공화당의 주장을 일축하면서 이 법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Ezra는 또한 이 법이 헌법의 최우선 조항을 위반하고 연방 이민법과 충돌하며 미국의 외교 관계 및 조약 의무를 방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bbott는 12월에 이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지방 판사에게 이민자들에게 출국을 명령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여 주정부가 이민법을 집행할 수 있는 한계를 테스트합니다. 이 법은 당초 3월 5일부터 시행될 예정이었습니다.

애보트는 성명에서 “이러한 법은 텍사스로 불법 입국이 급증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대자들은 SB 4가 2010년 애리조나주 법(비평가들에 의해 “Show Me Your Papers” 법안이라고 비난됨) 이후 이민 단속을 위한 주정부의 가장 극적인 시도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미국 대법원에 의해 대부분 기각되었습니다.

노력은 대법원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지만 애보트는 도전에 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4년 1월 3일 텍사스주 이글 패스에서 경비원이 텍사스-멕시코 국경을 따라 콘서티나 와이어가 달린 철도 차량 위를 걷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