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유학생을 위한 정책 지침 업데이트

이민국(USCIS)은 F 및 M 학생 비자 카테고리와 외국인 학생을 고용하려는 회사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 지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내에서 취업 허가 신청, 신분 변경, 체류 연장, 학생 및 부양가족의 신분 회복을 심사하는 기관의 역할이 포함됩니다.

이 지침은 기존 정책을 통합합니다. USCIS는 이것이 자격 요건, 학교 편입, 실무 교육, 캠퍼스 내외 취업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유학생과 미국 교육 기관에 반가운 명확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지침에서는 F 및 M 학생이 포기할 의사가 없는 외국 거주지가 있어야 하지만 그러한 학생이 영구 노동 허가 신청 또는 이민 비자 청원의 수혜자가 될 수 있으며 여전히 자신의 임시 체류 후 출국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지침은 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M) 분야의 학위를 기반으로 OPT(선택적 실습 교육)의 연장을 원하는 F 학생이 고용주가 준수하는 한 스타트업 회사에 채용될 수 있는지 명시합니다. 훈련 계획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E-Verify와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며 다른 요구 사항 중에서 유사한 상황에 있는 미국 근로자에게 제공되는 것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비이민 학술 학생(F-1) 분류는 비시민권자가 대학, 대학원, 신학교, 음악원, 고등학교, 초등학교 또는 기타 교육 기관에서 풀타임 학생으로 미국에 입국하거나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훈련 프로그램. 비이민 직업 학생(M-1) 분류에는 언어 훈련 프로그램 외에 확립된 직업 또는 기타 인정된 비학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이 포함됩니다.

USCIS의 개정된 정책 지침은 F 및 M 유학생과 미국 고용주 모두에게 중추적인 발전입니다. 이는 학생 비자 범주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명확하게 하여 미국에서 교육 및 취업 기회를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명확한 경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학생들에게 특히 STEM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학생 비자를 갖고 있는 동안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조건을 설명합니다. 고용주는 OPT 프로그램의 특정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는 추가 책임과 함께 특히 전문 STEM 분야에서 광범위한 국제 인재 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지침은 유학생과 유학생을 고용하려는 기업을 위한 보다 통합되고 지원적인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성장, 혁신 및 상호 이익이 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진전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변화를 헤쳐나가면서 정보를 지속적으로 얻고,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USCIS 지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책 경고(PDF, 312.06 KB) 및 정책 매뉴얼 2권, 파트 F( Volume 2, Part F of the Policy Manual)를 참조하세요. 이러한 비이민 학생 프로그램 관리에 있어 미국 이민 관세 집행국(ICE)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생 및 교환 방문자 프로그램(SEVIS)을 참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