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자 신청서(DS-160) 승인 정책 업데이트

비자 신청을 예약할 때 귀하 또는 귀하의 대리인이 적절하게 작성된 온라인 비자 신청서(DS-160) 양식을 제출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023년 11월 15일 이후에 부적절하게 작성된 DS-160 양식을 제출하는 경우, 비자 접수 센터(VAC)에 참석할 수 없거나 서류 접수 약속을 다시 잡을 수 없으며 일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2023년 11월 15일 이전에 DS-160이 부적절하게 작성되었거나 DS-160을 약간 수정한 경우 예약한 경우 원본 DS-160과 수정된 DS-160의 확인 페이지를 가져와야 합니다. VAC 또는 문서 반납 약속 두 확인 페이지가 모두 나타나지 않으면 약속 일정을 다시 조정해야 합니다.

이 정책이 시행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자 신청 절차의 무결성과 보안을 유지하려면 비자 신청 데이터가 올바르게 제출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적절하게 채워진 DS-160은 VAC, 문서 반납 장소 및 영사팀에 상당한 추가 작업을 발생시킵니다. 이러한 추가 작업량을 제거함으로써 접수되는 신청서를 처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모든 신청자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약속이 취소되는 것을 어떻게 방지할 수 있나요?

귀하 또는 귀하의 대리인이 올바르게 작성된 DS-160을 제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움을 받기 위해 비자 대리인을 고용하는 경우, 대리인에게 접근하기 전에 직접 DS-160을 작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부적절하게 작성된 DS-160 신청서를 자리 표시자로 제출하거나 다른 사람이 귀하를 대신하여 제출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로 인해 약속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방문자 및 기타 특정 비이민 비자 카테고리에 대한 신청 수수료는 2023년 6월 17일부터 $160에서 $185로 인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임시 근로자를 위한 특정 청원 기반 비이민 비자 신청 수수료(H, L, O, P, Q, R 카테고리)가 $190에서 $205로 인상되었습니다. 2023년 6월 17일 이전에 비자 신청 비용을 지불한 신청자에게는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비이민비자 비자 수수료 인상에관한 최종 규칙)

만료 48개월 이내에 동일한 카테고리의 비자를 갱신하는 신청자는 인터뷰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무부는 또한 F, H-1, H-3, H-4, 비담요 L, M, O, P, Q 및 학업을 신청하는 여행자에 대해 대면 인터뷰 요구 사항을 면제하도록 영사에게 승인했습니다. 이전에 어떤 종류의 비자라도 발급받은 J 비자로서, 국적 또는 거주 국가에서 비자를 신청하는 경우. 이 승인은 이후에 포기되거나 극복되지 않은 이전 거부 경험이 있는 신청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청자에게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심사 영사가 직접 인터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면제 절차를 통해 신청하는 신청자는 비자 접수 센터에서 여권이 접수된 시점부터 여권이 배송되거나 여권을 수령할 준비가 되었다는 통지를 받을 때까지 최대 3주가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여권을 철회하거나 처리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요 : https://travel.state.gov/content/travel/en/News/visas-news/important-announcement-on-waivers-of-the-interview-requirement-for-certain-nonimmigrant-visas.html

긴급 예약을 요청하는 방법: 신청자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www.ustraveldocs.com/in/en/expedited-appointment)을 통해 긴급 예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빠른 예약을 요청하려면 이미 확정된 인터뷰 예약 날짜가 있어야 합니다. 긴급 예약 요청이 승인되면 이메일을 통해 안내 사항이 통보됩니다. 귀하의 긴급 예약 요청이 승인되었다는 확인을 받지 않는 한 기존 예약을 취소해서는 안 됩니다. 아직 승인 또는 거부를 받지 못한 경우, 귀하의 요청은 아직 고려 중입니다.

긴급 약속 시간대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요청량이 많기 때문에 여행 목적이 시간에 민감하더라도 계획된 여행 날짜 이전에 모든 여행자를 수용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 목적과 기타 사실에 따라 미국 이민법에 따라 어떤 종류의 비자가 필요한지 결정됩니다. 비자 신청자로서 귀하는 신청하는 비자 카테고리를 받기 위한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는 사실을 입증해야 합니다.

미국 여행 목적에 어떤  비자 카테고리가 적합한지 확인하려면 usvisas.state.gov 에서 비자 카테고리 목록을 참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