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DOL)는 매년 150,000건의 PERM신청서를 처리합니다.

노동부는 영구 노동 인증 프로그램(PERM)의 현대화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프로세스는 비자 처리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여러 연방 기관에서 노동 인증 정보를 빠르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미국 고용주와 외국인 근로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PERM은 미국 고용주가 외국인 근로자를 미국 내 영구 직위로 고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미국 고용주는 미국 이민국(USCIS)에 취업이민 청원서(I-140)를 제출하기 전에 인증된 노동 인증 신청서를 받아야 합니다.

노동부는 매년 150,000건의 신청서를 처리하는데 PERM 지원자의 68%가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관련 직업에 대한 노동 인증을 요청합니다.

PERM을 현대화하는 이유는 이전 PERM 시스템에서는 고용주가 한 양식에서 다른 양식으로 데이터를 수동으로 복사해야 했기 때문에 처리 시간이 지연되고 비용과 보안 위험이 증가했습니다. 최고정보책임자실(Office of Chief Information Officer)은 PERM 프로세스를 FLAG로 알려진 새로 현대화된 외국인 노동 신청 게이트웨이 시스템과 통합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PERM 비자 인증 처리 시간을 약 45일 단축하고 제출 단계에서 전자적으로 연결된 양식과 미리 채워진 양식 필드를 제공합니다.

수동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할 필요성이 줄어들고 USCIS 및 국무부에 인증 디지털 전송을 제공하여 보다 원활한 영주권과 이민 비자 처리 환경을 조성합니다.

6월 1일부터 모든 새로운 PERM 신청서는 업데이트된 FLAG 시스템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2024년 가을까지 신청서 검토, 결정, 항소 등 영구 노동 허가서 절차의 각 단계가 완전히 현대화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FLAG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FAQs,  사용자 가이드동영상을 확인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