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2024년 당선되면 급진적인 이민 변화 예상

트럼프는 2024년 당선되면 급진적인 이민 변화를 예상하며 대규모 추방과 이념 심사를 약속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24년 자신이 다시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미국 이민 정책에 급격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으며, 대규모 추방 공세를 포함해 합법 이민자와 불법 이민자 모두를 대상으로 전례 없는 수많은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공화당 대선 후보 지명의 선두주자인 트럼프는 2016년 대선 캠페인 기간 동안 사용한 것과 동일한 강경 이민 플레이북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는 수 마일에 달하는 국경 장벽을 건설하고 망명에 대한 극적인 제한을 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 중에는 그의 정부가 이민자들에게 멕시코에서 망명 심리를 기다리도록 요구했던 프로그램을 부활시키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다른 면에서 볼 때, 트럼프의 두 번째 대선 캠페인 기간 동안 이민에 대한 약속과 수사는 이번에 더 가혹했습니다. 그는 불법적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이민자 자녀의 출생시민권을 종료하고, 방위군을 대리하여 대규모 추방을 실시하고, 이념적 신념을 바탕으로 합법적 이민자의 입국을 거부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일부 이민자들이 “우리나라의 피를 오염시키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는 현재 정책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것이지만, 트럼프의 이민 공약 중 상당수는 대통령 권한과 정부 자원의 한계를 시험하면서 엄청난 법적, 운영적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최고 이민 관리였던 안젤라 켈리는 트럼프의 공약이 이민자들을 ‘공포’시키는 ‘극단적’ 제안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미국이민변호사협회(American Immigration Lawyers Association)의 수석고문인 켈리는 “그가 첫 임기 동안 가졌던 이슬람 금지와 그 이후의 급진적인 생각이 많이 무너졌다. 그리고 이제 그는 또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미국입국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뮨재가 있어됴 방법을 찾아서 미국에 입국 할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