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의장 선출 3차투표 대신 임시의장 권한 확대 추진

미국 하원 다수당인 공화당의 짐 조던 하원의장 후보가 19일 본회의 선출 투표를 미루고 임시 하원의장의 권한을 확대하는 방안을 일단 추진키로 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보도했습니다.

공화당 내 이탈표로 두 번의 본회의 표결에서 당선에 실패한 상황에서 당장 세 번째 투표를 하기보다는 내부 설득 시간을 더 갖겠다는 포석으로 보입니다.

하원 법사위원장인 조던 후보는 이날 낮으로 예정된 세 번째 하원의장 선출투표를 진행하지 않고 맥 헨리 임시 하원의장의 권한을 확대하는 계획을 지지키로 했다고 WP가 소식통을 인용해서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조던 후보는 하원의장 후보 지위는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이는 조던 후보가 하원의장 선출에 필요한 정족수(217표)를 확보하면 언제든 본회의를 열어 의장 선출 투표를 진행하겠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집니다.

조던 후보는 17일 진행된 첫 투표에서 20명이, 18일 진행된 2차 투표에서는 22명이 반대해 하원의장에 선출되지 못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