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STEM OPT 프로그램은 합법 판결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분야에서 공부하는 F-1 학생의 경우 앞으로도 취업 허가를 지금처럼 연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법원은 STEM OPT 프로그램이 불법이라는 판결을 하급 법원의 항소 심리를 거부함으로서 STEM OPT 프로그램은 계속 유지되게 되었습니다.

F-1 학생은 일반적으로 OPT(Optional Practical Training)라고 하는 졸업 후 취업 허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STEM 학생의 경우 추가로 24개월 동안 OPT 취업 허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후원할 의향이 있는 고용주를 찾는 학생들에게 엄청난 혜택입니다.

STEM 학위를 취득한 F-1 학생은 표준 1년의 OPT 이후 2년의 실무 훈련 연장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과학, 수학, 기술 또는 공학을 공부하는 F-1 학생에게 이 규칙은 더 많은 발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정규직 및 후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