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983 STEM OPT 양식 디지털 서명 허용

학생 및 교환 방문자 프로그램(SEVP)은 서명이 필요한 언어를 삭제하기 위해 양식 I-983, ““STEM OPT 학생을위한 교육 계획“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학생과 고용주는 계속해서 I-983 양식에 물리적으로 서명하거나 전자 서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SEVP는 다음 형식의 전자 서명을 허용합니다.

  •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전자 서명. 학생과 고용주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나 응용 프로그램으로 생성된 전자 서명을 사용하여 I-983 양식의 모든 서명 필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 전자적으로 복제된 서명 사본. 학생과 고용주는 디지털 방식으로 복사된 서명 사본을 사용하여 I-983 양식의 모든 서명 필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복제 사본은 실제 서명을 스캔한 이미지일 수 있습니다.
  • 또한, 학생들은 작성했거나 업데이트한 양식 I-983의 전자 버전을 이메일을 통해 또는 학생들이 개인 계정 자격 증명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보안 플랫폼을 통해 지정된 학교 담당자(DSO)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학교 포털이나 기타 보안 사이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DSO는 신규 또는 개정된 I-983 양식이 필요한 이벤트로 학생 및 교환 방문자 정보 시스템(SEVIS)을 업데이트할 때 I-983 양식을 업로드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이는 선택사항입니다. I-983 양식 업로드에 대한 지침은 SEVIS 도움말 허브의  F-1 STEM Optional Practical Training (OPT) Extension page(선택적 실습 교육) 확장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I-983 양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미국 유학에 관한 STEM OPT 허브의 다음 리소스를 방문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