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 추방 약속

불법 외국인들이 남부와 북부 국경에서 미국으로 쏟아져 들어오고 있습니다. 도시는 파괴되고, 공공 장소는 넘쳐나고, 지방 정부는 이러한 침입자를 지원하기 위해 예산을 탕진하고 있습니다 .

이주민들이 여기에 있는 것은 바이든 행정부가 그들을 허용했기 때문이다. 도널드 트럼프는 당선되면 그들을 쫓아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바이든 하에서 300만명이 넘는 불법 이민자들이 미국에 입국한 것으로 추정되며, 그들은 현장에서 일하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 아니다. 트럼프는 오랫동안 국경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으며 이제 다른 사람들도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1954년 멕시코 시민을 추방하기 위해 웻백 작전을 시행했습니다. “웻백”이라는 용어는 그 이후로 경멸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왔지만 멕시코와 미국 정부가 모두 참여했습니다.

미국은 제 1942 차 세계 대전 중에 값싼 노동력이 필요했고 1964 년부터 70 년까지 Bracero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멕시코인은 단기 계약으로 일시적으로 미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는 시민들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해 USD로 돌아오기를 원했기 때문에 동의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유입을 감당할 수 없었고 이로 인해 국경 순찰대가 단순히 텍사스와 국경을 개방한 엘패소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수만 명의 멕시코인이 Bracero 프로그램에 지원했지만 거부되었습니다.

멕시코는 정치적 불안정과 극심한 빈곤의 시기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아무도 달러를 가지고 멕시코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았고 멕시코 정부를 화나게 했으며 일부는 계약 없이 불법적으로 그곳에 있었습니다.

미국과 멕시코 정부는 1954년 1월 웻백 작전에 협력했습니다. 목표는 처리 시간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추방하는 것이었습니다. 수많은 비행기, 버스, 보트가 미국으로 내려와 찾을 수 있는 모든 사람을 멕시코 국경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런 다음 멕시코 정부는 이 사람들을 노동력이 필요한 지역, 주로 농업으로 이주시켰습니다.

당시 인권 단체들은 이주민에 대한 비인간적인 대우에 비명을 질렀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사회 정의 전사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국경을 바리케이드하기 위해 자신의 아이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안이 없습니다.

3만 명이 넘는 불법 체류자가 바이든 치하에서 미국에 입국한 것으로 추정되며, 그들은 현장에서 일하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 아닙니다.

트럼프는 오랫동안 국경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으며 이제 다른 사람들도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출처:.armstrongeconomics.com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