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취업이민1순위(EB-1) 자격 기준에 대한 지침 명시

이민국(USCIS)은 탁월한 능력(E11) 및 뛰어난 교수 또는 연구원(E12) EB-1 이민 비자 분류에 대한 적격성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할 수 있는 증거 유형을 명확히 하기 위해 정책 매뉴얼에 정책 지침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에는 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STEM) 분야에 초점을 맞춰 관련 증거 기준을 충족하거나 비교 가능한 증거로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증거의 예를 설명하는 명확한 지침과 그러한 증거를 평가하기 위한 고려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침은 보다 명확성과 투명성을 제공하며 청원자가 수혜자의 적격성을 입증할 수 있는 적절한 증거를 제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지침은 EB1(a)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10가지 기본 기준과 EB1(b)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6가지 기본 기준을 각각 살펴보고 USCIS가 해당 기준을 어떻게 평가할지 논의합니다. 업데이트된 지침은 각각에 대한 예를 추가로 제공하고 경찰관이 기준을 평가하는 방법을 논의합니다. 또한, 업데이트에는 적격성을 확립하기 위한 가능한 비교 가능한 증거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USCIS 정책 매뉴얼에 대한 이번 업데이트는 EB1(a) 및 EB1(b) 카테고리 자격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사항에 있어 중요한 실질적인 변화를 나타내지는 않지만 USCIS 직원이 이러한 사례를 검토하는 방법에 대해 더 명확하게 제공합니다. . 이는 EB1 청원서의 강력한 제출을 촉진하고 USCIS의 일관되지 않은 의사 결정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책 매뉴얼을 참조하세요.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