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사기 근절을 위한부부의 집 방문 조사

이민국(USCIS)의 사기 탐지 및 국가 안보국(FDNS)은 필요한 경우 배우자 영주권 케이스의 결혼한 부부의 집을 현장 방문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인 결혼 사기를 식별하고 조사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건 대부분에서는 현장 방문이 수행되지 않지만, 청원인과 수혜자는 그러한 가능성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국가 안보국은 사기 탐지 및 국가 보안 데이터 시스템(FDNS-DS)을 운영합니다. 사기 우려가 있는지 검토 중인 사례와 관련된 정보를 기록, 추적,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사례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우려 사항은 미국 이민 관세 집행국(ICE), 연방 수사국(FBI), 미국 관세 국경 보호국(CBP), 미국 국무부(DOS) 등의 집행 기관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FDNS-DS는 의심되거나 확인된 사기, 범죄 행위, 심각한 공공 안전 문제 및 국가 안보 문제와 관련된 이민 신청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국가 안보국은 국가 안보국 대상 현장 방문 및 검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현장 방문을 수행합니다. I-130 배우자 서류는 일반적으로 의심스럽고 USCIS가 사기의 잠재적 지표로 간주하는 경우의 세부 사항을 기반으로 예고 없는 현장 방문을 위해 선택됩니다. 예를 들어, 배우자 사이에 나이 차이가 많이 나거나, 부부가 별거에 거주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경찰관은 부부가 실제로 동거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부부가 같은 방에서 자고 있다는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주 이른 아침에 깜짝 현장 방문을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경찰관은 저녁에 청원자의 집을 관찰하면서 출입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궁극적으로 부부가 진정한 관계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장 방문 중에 국가 안보국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이름, 생년월일 및 출생지, 결혼 이력 및 외국인 번호를 포함하여 거주지에서 발견된 각 개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이 정보는 FDNS-DS에 입력되고 기존 정보 및 기록과 대조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향후 사용을 위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FDNS-DS 시스템에 대한 2008년 개인정보 영향 평가의 일부로 발표되었습니다.

사기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USCIS는 사기 결혼을 통해 부적절하게 이민 혜택을 얻으려는 개인을 체포하는 데 성공했으며 사기 방지 업무와 정보 유지, 분류 및 공유 능력을 계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사기 행위에 연루되어 적발된 사람은 형사 기소를 포함하여 심각한 결과를 당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