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하원의원 56명이 바이든 행정부에 영주권 문호 오픈 촉구

수주전 라자 크리슈나무티(Raja Krishnamoorthi) 하원의원(D-IL)과 래리 벅숀(Larry Bucshon) M.D.(R-IN) 의원은 동료 56명을 이끌고 안토니 블링켄(Antony Blinken) 국무장관과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에게 바이든 행정부의 집행을 요청하는 초당적 서한을 보냈습니다.

숙련 고용 기반 비자 소지자에게 구제 조치를 제공을 요청 했습니다. 미국 하원의원은 서한에서 행정부가 영사국이 발행한 고용 기반 비자 게시판(Employment-Based Visa Bulletin)에 고용 기반 비자 신청 제출을 위한 모든 날짜를 “오픈”로 표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모든 날짜를 “오픈”으로 표시하면 신청자의 국가별 우선일과 상관없이 고용 기반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이민 시스템을 합법적으로 탐색하려는 수천 명의 개인에게 안도감을 제공하고 잠재적으로 일부는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고용 허가 문서(EAD)로 직업을 바꾸고, 사업을 시작하고, 위약금 없이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해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조지 W. 부시 대통령 행정부에서도 사용되었던 이 행정 조치가 없으면 개인은 끊임없는 림보 상태에 놓이게 되며 경우에 따라 합법 이민 경로를 이용했다는 이유로 처벌을 받기도 합니다.

라자 크리슈나무티 하원의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현행 법에 따른 권한을 사용함으로써 행정부는 우리 경제를 강화하고 일자리 창출을 돕는 동시에 이러한 부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인디애나는 의사, 엔지니어 및 기타 중요한 직업에서 합법적으로 일하고 있는 근면한 많은 이민자들의 본거지입니다. 불행히도 우리 국가의 법적 이민 시스템의 관료적 형식주의로 인해 그들은 비자 적체에 갇히고 벌금 없이 직장을 변경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해외 여행을 할 수 있는 유연성 나는 이러한 합법 이민자들이 우리의 이민 시스템을 더 쉽게 탐색하고 우리 국가에 긍정적인 기여를 계속해서 우리 경제에 기여합니다” 래리 벅숀 박사가 말했다.

“라자 크리슈나무티 하원의원과 래리 벅숀 하원의원이 서한에서 제안한 이 상식적인 조치는 미국에서 신분이 종료될 수 있는 약 100만 명의 숙련된 이민자에게 직업 변경 및 여행 능력과 같은 기본적인 인권을 제공하는 절대적인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Immigration Voice의 아만 카푸르(Aman Kapoor) 회장은 “언제든지 고용주의 변덕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이 문제의 전체적인 근거는 인도 국민이 영주권을 받기 위해 200년을 기다려야 하는 반면 다른 150개국 사람들은 전혀 기다릴 필요가 없는 차별적인 이민 시스템입니다.

이 더 큰 문제는 법률 없이는 해결할 수 없지만, 우리 조직은 100,000명 이상의 회원은 크리슈나무티, 벅숀 및 56명의 다른 의원들이 바이든 행정부에 이 변경 사항을 채택할 것을 촉구하는 초당적인 노력에 절대적으로 감격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옳은 일을 하고 이 희귀한 초당적 편지와 10년 넘게 이곳의 숙련된 이민자들에게 이번 주에 처음으로 미국에 가석방된 사람들이 가진 것과 동일한 일과 여행에 대한 권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인권과 공정성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누구보다 바이든 행정부가 동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미 하원의원 56명 이상이 미 국무부(DOS)와 국토안보부(DHS)에 공동 서한을 보내 모든 고용 기반 범주를 파일링 차트의 날짜를 오픈하는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지만, 이 편지는 단순히 요청을 하는 것일 뿐 법적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DOS나 DHS의 구체적인 조치가 나올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미국입국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뮨재가 있어됴 방법을 찾아서 미국에 입국 할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