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이민개혁이 필요 합니다.

미국의 이민 정책은 20년 넘게 심하게 무너져 왔습니다.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합리적이고 포괄적인 이민 정책을 수립하려는 시도는 교착 상태에 빠졌고, 백악관이 아닌 정당의 의회 내 당파적 반대의 무게에 짓눌려 무너졌습니다.

우리의 이민 시스템은 더 이상 망가지고 지저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해결책의 일부가 아니라면 당신도 문제의 일부라는 격언을 의회가 반복해서 증명함에 따라 그것은 이제 위험할 정도로 기능 장애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의원들은 이민 정책이 효과가 없다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진정으로 개혁에 대해 진지하다면 2023년 초당적 존엄법(Dignity Act of 2023)을 살펴봐야 합니다.

엘파소 민주당의 베로니카 에스코바(Veronica Escobar) 하원의원과 플로리다 공화당의 마리아 엘비라 살라자르(Maria Elvira Salazar)가 발의한 이 법안은 국경 보안을 강화하고 드리머(Dreamers)를 포함해 미국에 불법으로 체류하는 이민자들에게 법적 지위를 제공하기 위한 종합적인 시도입니다. 무엇보다도 제대로 작동하는 이민 정책이 국경을 확보하고 가족이 미국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 있는 법적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 법안은 국경과 입국항에서 인프라와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망명 신청을 판결하기 위해 남쪽 국경을 따라 처리 시설을 구축하고, 게스트 근로자 비자를 취득하거나 다른 법적 경로를 추구하려는 사전 선별 지원자에게 라틴 아메리카에서 국내 처리를 위한 시설을 만드는 데 최소 250억 달러의 자금을 승인할 것입니다.

또한 STEM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장기적인 법적 경로를 제공하고 고용주를 위해 E-Verify를 의무화합니다. 다른 조항은 어렸을 때 불법적으로 미국에 온 젊은 이민자들이 특정 조건 하에서 법적 지위를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의회는 1996년에 이민법 개혁을 통과시켰는데, 당시 공화당은 상하원을 모두 장악했고 민주당 빌 클린턴 대통령은 백악관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의회는 사실상 이민법을 업데이트하는 데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며 선동적인 적청어, 왜곡 및 당파적 정치적 의제라는 버섯구름 속에서 후속 노력을 무의식적으로 탈선시켰습니다.

존엄법( Dignity Act)은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될 수 있지만, 내년 대선이 다가옴에 따라 양당의 비열한 정치인들이 이 문제를 선동할 수 있는 기회로 포착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와 같은 법안은 이민 정책을 개혁할 기회를 제공하는 일꾼들로부터 쇼 말을 분리합니다. 그러나 쇼 말이 이기면 의회는 다시 한 번 실질보다 정치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의회의 일련의 행동 실패는 실질적인 결과를 초래했고 계속해서 초래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국경 혼란, 노동력 부족 및 잠재적인 국가 안보 취약성은 의회의 무활동과 관련된 부정적인 영향의 긴 목록 중 일부입니다. 그리고 그 심연에는 다루기 힘든 임시 대통령령, 연방 법원의 결투 결정, 쏟아지는 상처에 부적절한 임시 변통 지혈대에 해당하는 국경을 경찰하기 위한 임시방편의 국가 노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사려 깊은 의회 조치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들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거나 혼란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국가 정책은 이민자들에게 이 나라에서 합법적 지위와 미래를 향한 길을 제공하면서 국경 보안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일어나야 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