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새로운 I-9 양식 발표

이민국은 고용 자격 확인으로도 알려진 새로운 버전의 I-9 양식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고용주는 이 양식을 사용하여 직원의 신원 및 고용 허가를 확인합니다.

2023년 8월 1일에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는 양식 I-9의 수정된 버전인 고용 자격 확인을 게시할 것입니다. 양식의 개선 사항 중에는 E-Verify에 등록된 고용주가 아래에 설명된 국토안보부(DHS)가 승인한 대체 절차에 따라 신원 및 고용 허가 문서를 원격으로 조사했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2023년 7월 21일, DHS는 7월 31일자로 임시 COVID-19 유연성의 종료를 인정하고 DHS에 고용주가 양식 I-9 문서를 검토할 수 있는 선택적 대안을 승인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최종 규칙을 연방 공보에 발표했습니다 . 동시에 DHS는 E-Verify에 등록된 고용주가 DHS 승인 대체 절차에 따라 직원의 신원 및 고용 허가 문서를 원격으로 검사할 수 있는 옵션을 설명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첨부 문서를 연방 관보에 게시했습니다.

연방관보(Federal Register) 문서는 문서를 직접 검토해야 하는 현재 요구 사항 대신 특정 고용주가 양식 I-9 문서를 원격으로 검토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DHS 승인 대체 절차에 따라 양식 I-9 문서의 원격 검사에 참여하려면 고용주는 E-Verify에 등록하고, 모든 문서의 사본을 검사 및 보관하고, 직원과 실시간 비디오 상호 작용을 수행하고, 직원이 신규 고용인 경우 E-Verify 케이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E-Verify에 참여하고 COVID-19 유연성 기간(2020년 3월 20일 ~ 2023년 7월 31일) 동안 문서를 검사한 직원에 대한 사례를 생성한 고용주는 2023년 8월 30일까지 물리적 문서 검사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2023년 8월 1일부터 새로운 대체 절차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양식 I-9:

  • 섹션 1과 2를 단면 시트로 축소합니다.
  •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에서 채울 수 있는 양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필요 시 고용주가 직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별도의 독립 실행형 보충 자료로 섹션 1 작성자/번역사 인증 영역을 이동합니다.
  • 재고용이 발생하거나 재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용주가 인쇄할 수 있는 독립 실행형 보충 자료로 섹션 3, 재확인 및 재고용을 이동합니다.
  • 수락 가능한 문서 목록 페이지를 수정하여 일부 수락 가능한 영수증과 고용 허가 문서의 자동 연장에 대한 지침 및 정보 링크를 포함합니다.
  • 양식 지침을 15페이지에서 8페이지로 줄입니다. 그리고
  • 고용주가 신체 검사가 아닌 DHS 승인 대체 절차에 따라 양식 I-9 문서를 원격으로 조사했음을 표시할 수 있는 확인란을 포함합니다.

개정된 I-9 양식(23년 8월 1일 개정)은 2023년 8월 1일에 uscis.gov 에 게시됩니다. 고용주는 현재 양식 I-9(2019년 10월 21일 개정)를 2023년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1일부터 모든 고용주는 새로운 양식 I-9를 사용해야 합니다.

I-9 양식을 올바르게 작성하고 보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준수하지 않을 경우 민사 또는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향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새로운 양식과 지침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USCIS 웹사이트에서 최신 I-9 양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