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회, 미국여권 신속취득 노하우 소개 동영상 제작

고메즈 연방하원의원 사무실과 협력
오는 23일 120명 대상 여권신청 행사

(조선일보 구성훈 기자) = 팬데믹 종료 후 해외여행객이 급증하면서 서류 적체로 인해 신규 미국여권을 발급받거나 기존여권을 갱신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이에 LA한인회(회장 제임스 안)는 여권발급을 담당하는 연방국무부의 업무 처리를 돕고 있는 지미 고메즈 가주 34지구 연방하원의원 사무실과 함께 미국여권을 신속히 발급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제작했다.

해당영상은 youtube.com/kaflatv 또는 직접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UlpYKspogOg)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고메즈 의원 사무실은 오는 23일 오전 9시~오후 1시 총 120명을 대상으로 여권신청 행사를 개최한다. 여권 신규신청 또는 갱신이 필요한 사람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라며, 예약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한인회로 연락하면 된다.

인터넷 링크(bit.ly/ca34passportfair)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문의 (323)732-0700, www.KAFLA.org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