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권 선서 장소 지침 업데이트

이민국은 USCIS 정책 매뉴얼 에 시민권 선서행사에 사용할 수 있는 장소의 유형을 명확히 하기 위해 정책 지침을 발표 했습니다.

이 명확한 지침은 대중과 장소 공간을 기부하려는 사람들을 교육하고 귀화 의식에서 USCIS와 협력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한 USCIS 노력의 일부입니다. USCIS는 귀화 과정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증진하려는 오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정책 매뉴얼 지침 및 해당 연방 규정에 따라 공공 및 민간 단체의 시설 기부를 환영합니다.

정책 매뉴얼 12권에 포함된 이 업데이트는 즉시 적용되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잠재적인 시설 기증자가 시설 사용에 대한 제안을 제출하는 절차를 명확히 합니다.
  • 기부자가 비정부 출처로부터의 기부 제안(양식 G-1194)을 작성하여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검토 및 승인을 위한 내부 USCIS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조직이 여러 날짜에 시설 사용 기부 제안을 제출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소의 일부 목록과 시설 기부를 수락하기 위한 고려 사항을 제공하여 USCIS가 기념식을 개최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장소를 명확히 합니다.

정책 설명서 12권에 포함된 이 업데이트는 즉시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책 경고. (PDF, 313.16KB)을 참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