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시민권 신청자의 영주권 자동 연장 정책 업데이트

2022년 12월 12일부터 USCIS(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는 USCIS 정책 매뉴얼을 업데이트하여 USCIS가 귀화를 신청한 합법적인 영주권자를 위해 영주권 카드의 유효 기간을 자동으로 연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합법적인 영주권자(LPR) 신분 연장을 받고 I-90 양식, 영주권 카드 교체 신청서(그린 카드)를 제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귀화 신청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400 양식, 즉 귀화 신청서를 적절하게 제출한 영주권자는 I-90 양식 제출 여부와 관계없이 이 연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USCIS는 N-400 접수 통지서의 언어를 업데이트하여 이러한 지원자들의 영주권을 최대 24개월까지 연장할 것입니다.

제공된 24개월 연장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제시된 경우, 고용 자격 확인 목록 A(양식 I-9)에 따라 신원 및 고용 허가뿐만 아니라 지속 신분의 증거로 만료된 영주권과 함께 영수증 통지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이전에는 USCIS 정책에 따라 영주권 만료일 최소 6개월 전에 귀화 신청을 하지 않은 귀화 신청자는 적절한 문서를 유지하기 위해 양식 I-90, 신청서 교체 영주권(그린 카드)을 제출해야 했습니다.

그들의 합법적인 지위의. 영주권이 만료되기 최소 6개월 전에 귀화를 신청한 신청자는 여권에 ADIT(Alien Documentation, Identification and Telecommunications) 스탬프를 받을 자격이 있었으며, 이는 LPR 상태에 대한 임시 증거 역할을 했습니다.

이 정책은 N-400 양식의 처리 목표인 180일 또는 6개월을 기반으로 했으며, 영주권 만료일 최소 6개월 전에 제출한 신청자는 I-90 양식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정책 업데이트는 USCIS의 현재 처리 시간을 인식하는 동시에 현장 사무소의 ADIT 스탬프 약속 수와 제출된 양식 I-90의 수를 줄임으로써 유연성과 효율성을 개선하여 이러한 리소스가 다른 이민 혜택 판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장은 2022년 12월 12일 이후에 N-400 양식을 제출하는 모든 신청자에게 적용됩니다. 12월 12일 이전에 귀화를 신청한 영주권자는 연장된 N-400 양식 수령 통지를 받지 못합니다. 영주권이 만료되더라도 일반적으로 합법적인 영주권 상태에 대한 유효한 증거를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I-90 양식을 제출하거나 여권에 ADIT 스탬프를 받아야 합니다.

영주권을 잃은 합법적인 영주권자는 일반적으로 귀화를 신청하고 이 업데이트된 정책에 따라 자동 연장을 받았더라도 I-90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비시민권자가 영주권과 같은 등록 증빙 및 연장 증빙을 개인적으로 소지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INA 264(e)에 따라 형사 기소를 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DIT 스탬프가 필요한 지원자는 USCIS 연락 센터 에 연락하여 USCIS 현장 사무소에 약속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책 설명서 피드백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 업데이트에 대해 의견을 말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영주권 교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고용 관련 질문은 I-9 Central을 참조하십시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