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견해: 포괄적인 이민 개혁이 필요합니다.

최근 언론 보도는 미국의 이민 정책이 절망적으로 구식이며 의회가 해결책을 홍보하는 데 느슨하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이민 및 국경 안보에 대한 대통령과 행정부의 접근 방식에 모든 관심을 기울였지만 국가를 보호하고 인도적이고 생산적인 정책을 개발하는 일차적 의무는 입법부에 있습니다. 선출된 공무원은 고장난 시스템을 고쳐야 합니다.

이는 연방 정부가 대부분 사용하지 않는 민간 운영 구금 시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음을 밝힌 AP 통신의 보고서에서 분명합니다.

정부는 추방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전국에 수십 개의 센터와 계약을 맺고 30,000개의 침대를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민세관단속국(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회계연도 동안 침대의 약 절반만 채워졌습니다.

한 전문가는 “정부는 여전히 시설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그들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매일 비어있는 모든 침대에 대해 급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우려스럽습니다. ”

Tacoma의 한 센터에서 보장되는 최소 침대 수는 1,181개이지만 지난 1년 동안의 평균 일일 인구는 369명이었습니다. 납세자는 빈 침대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시설 운영자는 이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AP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계약된 침대의 평균 가격은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하루 144달러입니다.

이민 정책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외에도 이 문제는 연방 정부가 다양한 기능을 위해 민간 계약자를 고용하도록 하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직원을 줄이거나 추가하고, 필요에 따라 시설을 폐쇄하거나 여는 등 사내 운영에서 제공하는 유연성을 허용하는 대신 시스템은 정부 낭비를 고착시킵니다.

구금자가 적은 이유 중 하나는 COVID-19 전염병입니다. 여러 경우에 판사는 구금 시설에 구금자의 안전을 위해 인구를 줄이도록 명령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2021년에 “이 사건은 합당한 안전이 미국 헌법에 따라 법원에 의해 시행되고 보호될 자격이 있는 인명과 관련된 것”이라고 썼습니다.

이 모든 것은 국경 보안과 우리 나라에 들어오는 사람을 통제할 필요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ICE 관계자에 따르면 추방은 바이든 행정부의 첫 해인 2021년에 감소했지만 추방된 사람들의 더 높은 비율은 유죄 판결을 받은 범죄자였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행정부에서 행정부로의 거친 정책 변화를 반영하여 국경 관리들이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모든 것이 의회가 쇠퇴하는 동안 양당 모두 솔루션을 찾기보다 이민 정책을 캠페인 도구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지난 주 하원의 민주당원은 국방 승인 법안에 몇 가지 이민 조치를 추가했습니다. 이 법안은 일반적으로 초당파적 지지를 받고 있으며, 양당 의원들은 친국방으로 보여지기를 원합니다. 일정한 통로로 인해 라이더를 부착하는 데 애용하는 차량입니다.

이민은 확실히 국가 안보와 관련이 있지만 의회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에 대해 진지한 논의에 참여해야 합니다. 수년간의 단편적인 법안으로 인해 어린 시절 불법적으로 이곳에 온 사람들을 보호하고, 국경 보안을 강화하고, 고도로 숙련된 이민자가 미국에 더 쉽게 입국할 수 있도록 하고, 불법적으로 구금되고 처리되는 방식을 정의하는 일관된 정책이 없었습니다.

납세자들이 빈 침대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효과적인 정책이나 관행의 지표가 아닙니다. 의회는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